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해피투게더3' 정인, 현송월 단장에게 원샷 권유한 사연은?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김정은 위원장 실제로 보니 TV 화면 움직이는 것 같아"
    사진=KBS 2TV '해피투게더3' 방송화면 캡처
    사진=KBS 2TV '해피투게더3' 방송화면 캡처
    북한에서 공연을 펼치고 온 정인이 '해피투게더3'에서 비화를 공개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오늘(19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투게더3’(이하 ‘해투3’)의 19일 방송은 이소라-홍석천-나르샤-김지민-김민경이 출연하는 ‘해투동:소라찜 특집’과 ‘전설의 조동아리:내 노래를 불러줘-경연의 신 특집’ 1부로 꾸며진다. 이 가운데 ‘내 노래를 불러줘-경연의 신 특집’ 1부에는 경연 맞춤 가수 정인-효린-세븐틴-이병재&이로한이 출연해 퇴근 대결에 앞서 시원한 토크로 더위를 날려버릴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정인은 북한 공연 에피소드를 공개해 귀를 쫑긋하게 만들었다. 특히 그는 북한 공연단과 함께 한 공연 뒤풀이에서 북한 삼지연 관현악단의 현송월 단장에게 원샷을 권유했다고 밝혀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정인은 “먼저 원샷을 권한 현송월 단장의 잔에 술이 남았길래 잔 비우기를 권했다. (내가) 취했던 것 같다”며 취중 원샷 권유를 고백해 웃음을 폭발시켰다.

    이어 정인은 김정은 위원장과의 특별한 만남에 대한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김정은 위원장이 걸으면서 악수를 하는데 커다란 TV화면이 움직이는 것 같았다”며 현실감각이 없었다고 고백했다. 뿐만 아니라 이날 정인은 북한 공연의 뒷이야기를 몽땅 쏟아냈다고 전해져 궁금증이 쏠리고 있다.

    또한 정인은 북한 공연에 참여하게 된 이유로 ‘오르막길’이라는 곡을 꼽아 눈길을 끌었다. 이에 더해 정인은 북한에서의 ‘오르막길’ 무대 반응에 대해 “들을수록 귀에 착착 감긴다고 하더라”며 너스레를 떨기도 했다.

    한편 '해피투게더3'는 오늘(19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강경주 한경닷컴 기자 qurasoha@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해투' 지니 언니 강혜진 누구길래? "유튜브 진출 1년만에 구독자 94만·年 매출 20억"

      '지니 언니' 강혜진이 연 매출 20억을 고백했다.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 코리아에 따르면 12일 방송된 KBS 2TV'해피투게더3' 2부의 수도권 시청률은 전주 대비 0.5%P ...

    2. 2

      '해투3' 허경환 "허닭 年 매출 80억…양계장서 닭 뒷걸음질 쳐"

      ‘해피투게더3’에서 허경환이 입이 떡 벌어지는 허닭 매출을 공개해 놀라움을 자아냈다.오는 12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투게더3’(이하 ‘해투3’...

    3. 3

      '해투3' 샤이니 "노래방서 우리 노래 들어본 적 없어" 무슨 일?

      '해피투게더3-내 노래를 불러줘'에 출연한 샤이니가 남들과는 조금 다른 자신감을 선보여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무슨 사연일까?시청자들의 든든한 사랑을 받고 있는 목요일 밤의 터줏대감 KBS 2TV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