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롯데호텔제주, 숲 속 음악회 경험할 수 있는 '키즈로지' 조성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롯데호텔제주, 숲 속 음악회 경험할 수 있는 '키즈로지' 조성
    롯데호텔제주는 아이와 함께하는 신나는 휴가를 보낼 수 있도록 신규 놀이시설 '키즈로지'와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맞춤형으로 상담해 주는 'ACE 클럽'을 새롭게 열었다고 17일 밝혔다.

    롯데호텔제주의 랜드마크 풍차라운지 뒤편에 100평 규모로 조성된 키즈로지는 숲 속 음악회를 콘셉트로 울창한 나무들 사이에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다양한 리듬 놀이를 즐길 수 있는 놀이 공간이다.

    주방 기구로 만든 귀여운 동물 모양의 대형 리듬 악기, 동화 속의 아지트를 떠올리게 하는 2층 오두막, 아트 이젤 등과 더불어 키즈로지 바로 옆에는 아름다운 중문색달해변과 제주올레 8코스가 인접해 있어 도심에서 경험하기 어려운 자연 속에서의 색다른 추억을 쌓을 수 있다.

    키즈로지는 롯데호텔제주의 투숙객이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으며, 키즈로지의 매력을 한껏 만끽할 수 있는 ACE 키즈캠프 프로그램 '꼬마 파티시에 캠프'와 '꼬마 비행 탐험대'도 준비되어 있다.

    이와 함께 프론트 데스크 옆에 신설한 'ACE 클럽'에서는 롯데호텔제주 전문 레저 엔터테이너 ACE(Active & Creative Entertainer)팀이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상주하며, 색다른 제주를 즐기고 싶은 투숙객의 니즈를 반영해 일대일 레저 컨설팅을 무료로 진행해준다.

    상담을 통해 롯데호텔제주에서 운영하고 있는 환상숲 곶자왈 체험, 잠수 제트보트, 드레스 케이크 만들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여행 스타일에 맞추어 바로 예약할 수 있다. 또한 닌텐도 스위치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노정동 한경닷컴 기자 dong2@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쉿! 여행 고수만 안다…제주 항공권+특급호텔 25만원

      롯데호텔제주가 내놓는 ‘에어텔 패키지’는 매년 여행객이 기다릴 만큼 인기가 높다. 아시아나항공 제주 왕복항공권과 롯데호텔제주 숙박권을 여행사가 선보이는 패키지보다 싼값에 이용할 수 있기 때문이다...

    2. 2

      정은경 "연금개혁 적극 추진…저출산위는 인구 컨트롤타워로"

      정은경 보건복지부 장관(사진)이 2026년 신년사에서 “연금개혁을 적극 추진하겠다”며 “저출산·고령사회위원회는 인구 컨트롤타워로 개편하겠다”고 밝혔다....

    3. 3

      '이럴 줄은' 부자들 분위기 확 달라졌다…한 달 새 무슨 일이 [신현보의 딥데이터]

      고환율 위기 등 여파를 중심으로 한 달 만에 상대적 고소득 및 자산 안전 층 사이에서도 경기 전망이 급격하게 악화한 것으로 나타났다. 나머지 계층은 더 이상 물러설 곳도 없을 만큼 경기가 얼어붙은 상황에서, 경제적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