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기아차, 올스타전 MVP 김하성에 'K5' 선물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출입기자단 투표서 '미스터 올스타'로 선정
    사진=연합뉴스
    사진=연합뉴스
    프로야구 올스타전에서 MVP에 선정된 넥센 히어로즈의 중심 타자 김하성(23)이 기아자동차의 더 뉴 K5를 선물로 받았다.

    김하성은 지난 14일 울산 문수야구장에서 열린 2018 신한은행 마이카 KBO 올스타전에서 홈런 2방을 앞세워 3타수 2안타를 치고 3득점에 4타점을 올렸다.

    기아차는 미스터 올스타로 선정된 김하성에게 '더 뉴K5'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쳤다. 시구자로 나선 강병철 전 감독에게 업스케일 다이나믹 세단 '올 뉴 K3'를 에스코트 차량으로 제공하기도 했다.

    드림팀(두산·SK·롯데·삼성·kt)과 나눔팀(KIA·NC·넥센·한화·LG)으로 진행된 올스타전은 나눔팀이 홈런 4방을 앞세워 10-6으로 4년 만에 승리했다.

    김하성은 경기 후 출입기자단의 최우수선수(MVP) 투표에서 52표 중 26표를 획득해 '미스터 올스타'로 뽑혔다.

    이벤트로 열린 퍼펙트히터에서 우승해 상금 300만원을 거머쥔 김하성은 MVP 트로피와 함께 3000만원 상당의 기아자동차 중형 세단 '더 뉴 K5'를 부상으로 받아 인생 최고의 날을 보냈다.

    우수 타자상과 우수 투수 상은 각각 5타수 3안타 2타점을 올린 호잉, 1⅓이닝 3탈삼진 무실점한 김윤동(KIA)에게 돌아갔다. 둘은 상금 300만원을 받았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프로야구 올스타전 '이색 퍼포먼스‘…김하성 홈런에 군기 잡은 오재원

      홈런을 치고 베이스를 도는 타자 주자에게 상대 수비수가 한 마디 했다. 평소 같으면 양팀 선수들이 몰려나오는 벤치클리어링도 가능한 상황이었지만 이날은 올스타전. 즉석에서 선보인 이색 퍼포먼스였던 셈이다.14일 오후 ...

    2. 2

      신한은행, KBO리그 올스타전 기념 '힐링 이벤트' 실시

      KBO리그 타이틀스폰서 신한은행은 오는 14일 울산 문수 야구장에서 개최되는 '2018 신한은행 MY CAR KBO리그 올스타전'을 기념해 프로야구를 사랑하는 야구팬을 위한 힐링 행사를 실시한다고 13...

    3. 3

      친환경차 10만대 돌파 전망

      올 상반기 친환경차 판매량이 5만 대를 넘어섰다. 친환경차 보조금 추가경정예산 편성과 출고가 밀려 있는 전기자동차 물량을 고려하면 올해 친환경차 판매량 10만 대 돌파는 무난할 것이란 전망이 나온다.9일 자동차업계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