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대학로 가족뮤지컬 '어른동생' 인기 고공행진 비결은?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뮤지컬 '어른동생'
    뮤지컬 '어른동생'
    "오늘도 엄마한테 새코미 사달라고 졸라대고 기차놀이 하는 척 해야 해. 귀찮아 죽겠다. 귀여운 척 하기도."

    유치원에 다니는 아이가 이런 혼잣말을 하는 모습을 우연히 보게된다면 어떻게 될까.

    빼어난 상상력과 기발한 발상의 전환으로 사람은 누구나 어른이고 아이일 수 있다는 단순한 진리를 전달해 주는 뮤지컬이 인기다.

    대학로 가족뮤지컬 '어른동생'이 지난 6일 4차 티켓 오픈을 한 이래로, 관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높은 예매율을 자랑하며 끊임없는 공연문의가 쇄도하고 있는 것.

    대학로 가족뮤지컬 '어른동생'은 원작 도서 송미경 작가의 단편 동화집 '어떤 아이가' 중 '어른동생'을 원작으로 공연화 한 작품이다. 기발한 상상력을 바탕으로 한 원작의 탄탄한 스토리에 다채로운 무대 구성과 한 번만 들어도 따라 할 수 있는 중독성 강한 뮤지컬 넘버가 매력적이다.

    특히 부모와 아이가 함께 공연을 관람한다면 '어른도 아이고 아이도 어른이다'라는 엉뚱한 주제로 신나는 이야기 꽃을 피울 수 있는 유쾌한 공연이다.

    가족 휴가 나들이에 더할 나위 없이 보기 좋은 공연인 대학로 가족뮤지컬 '어른동생'은 휴가 방학 시즌에 맞춰 공연 시간대를 대폭 변경했다.
    뮤지컬 '어른동생'
    뮤지컬 '어른동생'
    수~목 오전 11시, 금 오전 11시, 오후 2시, 토 오전 11시, 오후 2시, 5시, 일 오전 11시, 2시 등 관람하기 더 용이한 시간대로 재편성 한 것. 이뿐 아니라, 4차 재오픈을 맞아, 재관람 관객들에게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주기적으로 진행되는 원작자와 관객과의 만남 행사 진행 등 지속적인 관객과의 소통을 이어나가고 있는 대학로 가족뮤지컬 '어른동생'은 대학로 세우아트센터에서 만나볼 수 있다. 공연장 특성상 공연 시작 이후에는 입장할 수 없으니 주의할 것.

    한경닷컴은 뮤지컬 '어른동생'과 함께 네이버 포스트 독자 초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한경닷컴 네이버 포스트 댓글 응모를 통해 무료 초대권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한경닷컴 네이버 포스트 참조.

    이미나 한경닷컴 기자 helper@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화려한 무대·뛰어난 연출… 메시지는 '글쎄'

      무대 예술의 절정이 펼쳐졌다. 압도적인 스케일에다 화려하고 감각적으로 꾸며진 무대 세트는 브로드웨이 유명 뮤지컬을 연상시켰다. 각 캐릭터도 초반부터 중심을 잡고 힘있게 극을 이끌어갔다. 지난 10일 서울 서초동 예술...

    2. 2

      빅스 켄, 뮤지컬 '햄릿'으로 DIMF 올해의 신인상 수상

      빅스 켄이 뮤지컬 배우로서 올해의 신인상을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다. 빅스 켄은 지난 9일 열린 제12회 대구국제뮤지컬페스티벌(DIMF) 어워즈에서 올해의 신인상 주인공이 됐다. 빅스 켄에게 수상의 영광을 안...

    3. 3

      온가족이 즐기는 여름밤의 낭만 … 충무아트센터 유니버설발레단 '돈키호테'

      충무아트센터(사장 김승업)에서 주최하는 명품발레시리즈 '돈키호테'가 오는 20일 개막한다.명품발레시리즈의 첫 작품으로 선정된 '돈키호테'는 화려하고 볼거리 많은 무대로 이미 정평이 나 있...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