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HK영상] ‘식샤3’ 윤두준 “군 입대 전 마지막 작품, 마무리 잘 할 것”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HK영상] ‘식샤3’ 윤두준 “군 입대 전 마지막 작품, 마무리 잘 할 것”

    배우 윤두준이 군입대 전 마지막 작품이 될 '식샤3'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10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에서 tvN 새 월화드라마 '식샤를 합시다3: 비긴즈'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행사에는 배우 윤두준, 백진희, 이주우, 안우연, 김동영, 병헌, 서벽준, 최규식PD가 참석했다.

    이날 윤두준은 군입대 전 마지막 작품이 될 '식샤3'에 대해 "드라마로서는 마지막 작품이 될 거 같다. 그렇다고 특별한 느낌을 가지지는 않는다. 잘 마무리를 해야 할 거 같다. 가기 전에 좋은 작품 하고 갈 수 있게 해주신 제작진께 감사한 말씀을 드린다. 군입대 전에 꼭 먹고 싶은 것은 어머니의 집밥이다"고 말했다.

    이어 최규식 PD는 "윤두준의 군대도 기다릴 것"이라며 "차기작에 대한 구체적인 계획이 있는 것은 아니지만 윤두준 씨만 괜찮다면 기다리겠다"고 말했다.

    '식샤3'는 서른 넷 슬럼프에 빠진 구대영(윤두준)이 식샤님의 시작을 함께했던 이지우(백진희)와 재회하며 스무 살 그 시절의 음식과 추억을 공유하고 상처를 극복하는 이야기를 담아낸다. 그동안 식샤님 구대영의 일상을 그려내며 공감 스토리를 만들어냈던 제작진의 세 번째 '식샤' 시리즈다. 오는 16일 오후 9시 30분 첫 방송 예정.
    [HK영상] ‘식샤3’ 윤두준 “군 입대 전 마지막 작품, 마무리 잘 할 것”
    신세원 한경닷컴 기자 tpdnjs0227@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HK영상] ‘식샤3’ 윤두준X백진희, 한 여름 더위 날려줄 ‘먹방’ 호흡 통할까

      [HK영상] ‘식샤3’ 윤두준X백진희, 한 여름 더위 날려줄 ‘먹방’ 호흡 통할까배우 윤두준과 백진희가 서로의 '먹방'을 극찬하며 한 여름 더위를 날려줄 &#...

    2. 2

      [HK영상] ‘식샤3’ 윤두준 “세 번째 시즌 영광...개인적으로 시즌3 가장 재밌다”

      [HK영상] ‘식샤3’ 윤두준 “세 번째 시즌 영광...개인적으로 시즌3 가장 재밌다”배우 윤두준이 '식샤를 합시다' 세 번째 시즌에 임하는 소감을 전했다.1...

    3. 3

      응답하라 2004? '식샤를 합시다3' 관전 포인트 세 가지

      스무 살, 가진 것 하나 없어도 젊음 그 자체만으로 빛나던 시절. ‘식샤님’이 시청자들을 2004년의 쌉싸름한 시절로 초대한다. 3년 만에 돌아온 tvN ‘식샤를 합시다3 : 비긴즈&...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