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신과함께2' 하정우 "기대 이상으로 큰 사랑 감사…2편이 더 재밌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신과함께2' 하정우 "기대 이상으로 큰 사랑 감사…2편이 더 재밌다"
    배우 하정우가 '신과함께2'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6일 오전 서울 광진구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점에서 열린 영화 '신과 함께-인과 연'(이하 '신과 함께2', 감독 김용화) 제작보고회를 통해서다. 이 자리에는 김용화 감독과 배우 하정우, 주지훈, 김향기, 마동석, 김동욱, 이정재가 참석해 작품 관련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하정우는 "기대 이상으로 엄청난 사랑을 주셔서 감사한 마음으로 올 상반기를 잘 보낸 것 같다"며 1편 흥행 소감을 밝혔다.

    이어 "2편이 더 기대가 된다. 촬영 때도 그랬고 시나리오를 받아봤을 때 2편의 묵직함과 깊이가 더 재미있지 않을까 싶다"고 기대감을 높였다.

    이정재 역시 "함께하신 모든 관객분들께 감사드린다. 2편 더 재미있으니까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한편 '신과 함께2'는 환생이 약속된 마지막 49번째 재판을 앞둔 저승 삼차사가 그들의 천 년 전 과거를 기억하는 성주신을 만나 이승과 저승, 과거를 넘나들며 잃어버린 비밀의 연을 찾아가는 이야기를 그린다.

    지난 겨울 1440만 관객을 동원하며 극장가 신드롬을 불러일으킨 '신과 함께-죄와 벌'의 뒷 이야기다.

    '신과 함께2'는 오는 8월 1일 관객을 만난다.

    한예진 한경닷컴 기자 genie@hankyung.com / 사진 = 최혁 한경닷컴 기자

    ADVERTISEMENT

    1. 1

      [HK영상] ‘공작’ 이성민 “황정민은 천생 광대이자 늘 부러움의 대상”

      [HK영상] ‘공작’ 이성민 “황정민은 천생 광대이자 늘 부러움의 대상”배우 이성민이 황정민에 대해 "천생광대이며 늘 부러움의 대상이다"라고 말했다. 3일 오전 서...

    2. 2

      [HK영상] ‘공작’ 주지훈 “황정민·이성민, 공항에서 기자들이 못 알아봐”

      [HK영상] ‘공작’ 주지훈 “황정민·이성민, 공항에서 기자들이 못 알아봐”배우 주지훈이 칸 영화제 출국 당시 에피소드를 공개했다.3일 오전 서울 강남구 압구정...

    3. 3

      [HK영상] '공작' 황정민 "말로 속이는 구강 액션, 너무 힘들었다"

      [HK영상] '공작' 황정민 "말로 속이는 구강 액션, 너무 힘들었다"배우 황정민이 영화 '공작'에서 속고 속이는 구강 액션을 선보이는 게 힘들었다고 말했다. 3일 오전 서울 강...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