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내츄럴엔도텍, 피부보습·주름개선 패치로 美 홈쇼핑 진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내츄럴엔도텍, 피부보습·주름개선 패치로 美 홈쇼핑 진출
    헬스케어 기업 내츄럴엔도텍이 만든 얼굴에 붙이는 패치인 ‘오버나잇 마이크로 패치’가 미국유력 홈쇼핑 이바인(EVINE)에 15일(한국시간) 나왔다.

    이바인은 미국 내 8700만 가구의 TV로 송출되며 자체 홈페이지 및 유튜브 등에서도 실시간으로 볼 수 있는 채널이다. 모델로는 미국 모델 겸 배우인 캐롤 앨트가 나왔다.

    이 제품은 교차결합 히알루론산(CLHA)이 기본 성분이다. 피부에 붙이는 표면에 미세한 바늘이 있어 피부에 효과적으로 약물을 침투시키는 ‘마이크로 니들 패치’다. 피부 보습 및 주름 개선에 효과가 있다.

    내츄럴엔도텍은 국내에서 이 제품에 대한 관련 특허를 3건 갖고 있다. 내츄럴엔도텍 관계자는 “미국, 유럽연합, 중국, 일본 등에서 특허를 받기 위한 절차가 진행중”이라고 말했다.

    내츄럴엔도텍은 지난 5월 독일 유력 홈쇼핑 회사인 HSE24와 이 제품 홈쇼핑 방송에 대한 계약을 맺었다. 독일, 스위스 오스트리아에서 방송이 나올 예정이다.

    양병훈 기자 hun@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박윤영·주형철·홍원표 KT 차기 사장 3파전

      박윤영 전 KT 기업부문장(사장), 주형철 전 SK커뮤니케이션즈 대표, 홍원표 전 SK쉴더스 대표 등 세 명이 KT 차기 사장 선임을 위한 최종 후보군에 포함됐다. 오는 16일 이사회 면접을 거쳐 최종 후보 1인이 ...

    2. 2

      포켓몬·산리오까지…돈 안 되는 '키즈폰'에 공들이는 이유

      SK텔레콤과 KT가 어린이 고객을 확보하기 위해 '키즈폰'을 새로 출시했다. 키즈폰은 단말기 단가가 프리미엄폰에 비해 높은 편은 아니지만, 장기 고객이 될 수 있는 어린이 고객은 물론 결합할인을 통해 ...

    3. 3

      내부냐 외부냐…KT 새 사장 3강 구도 나왔다

      KT의 차기 대표 선임을 위한 최종 면접 대상자 3인이 결정됐다. KT 이사후보추천위원회는 9일 후보자&nb...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