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츠’ 손여은, 검사→변호사로 신분변화 ‘이제부터 시작’


배우 손여은에게 신분변화가 찾아왔다.

지난 24일 KBS2 수목드라마 `슈츠(Suits)`에 검사 김문희로 등장해 강렬한 임팩트를 선사했던 배우 손여은이 30일 방송된 11회에서 변호사 김문희로 새롭게 변신한 모습이 그려지면서 시청자들의 눈길을 한번에 사로잡았다.

손여은은 화려한 스타일과 함께 당당함이 흐르는 분위기까지 장착하며 변호사로서 법무법인 <강&함>에 첫 출근을 맞이, 그 곳에서 어쏘 멘토링 슈퍼바이져 채근식 (최귀화 분)과 마주하며 그들이 주고 받는 대화 속에 묘한 긴장감이 형성돼 이 둘은 앞으로 어떤 관계를 이어나가게 될지 궁금증을 유발시켰다.

또한 손여은은 최강석(장동건 분)과 마주하게 된 자리에서 그의 약점을 알고 있기에 자신이 약점을 쥐고 있다는 사실이 두렵지 않냐라는 등 강하게 밀어붙이는 모습을 보이며 한 발자국도 움직이지 않을 태세를 갖추고 있었으나 이내 무너지고 말았다. 최강석이 건넨 파일 안에 들키고 싶지 않았던 자신의 약점이 고스란히 드러났던 것. 결국 서로의 약점을 나눠 가지게 된 두 사람의 사이는 독이 될지 혹은 약이 될지 모든 이들의 이목을 한껏 집중시켰다.

이렇듯 손여은은 드라마 ‘슈츠(Suits)’의 속에서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나오자마자 폭발적인 반응은 물론 동시에 극 안에 또 다른 재미까지 선사하며 큰 활약을 펼쳤다. 이제 변호사 김문희로서 자리를 잡아갈 그녀의 모습을 지켜보는 재미가 한층 더 높아질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KBS2 ‘슈츠(Suits)’는 매주 수, 목 밤 10시에 방송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