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배우 유승호, 신예가수 로시 '술래' 뮤직비디오 전격 출연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유승호
    유승호
    배우 유승호가 로시(Rothy)의 신곡 '술래' 뮤직비디오에 출연한다.

    로시는 28일 자정, 공식 SNS를 통해 신곡 '술래'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배우 유승호가 등장, 훈훈한 비주얼과 몰입도 높은 연기력으로 짧지만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냈다.

    누군가를 찾아 헤매는 듯한 유승호는 깊은 여운이 담긴 눈빛 연기로 감성을 폭발시키며 여심을 자극한다.

    특히, 벤치에 앉아 생각에 잠긴 유승호의 모습과 함께 흑백 화면 속 로시의 모습이 짧게 비춰지며 뮤직비디오 본편을 통해 어떤 이야기가 그려질지 궁금증을 높였다.

    또한, 영상과 함께 흘러나오는 아련한 피아노 연주와 로시의 매력적인 보이스가 눈과 귀를 단숨에 사로잡는다.

    유승호의 뮤직비디오 출연은 로시의 프로듀서이자 '술래'의 작곡가인 신승훈의 강력한 추천으로 이뤄졌으며, 배우 유승호 역시 흔쾌히 출연 의사를 전하며 성사됐다.

    '술래'는 스무 살이 된 로시가 스스로의 정체성, 자아를 찾아가는 이야기를 담아낸 브리티시 팝이다.

    한편, 로시의 신곡 ‘술래’는 6월 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공개된다.

    이미나 한경닷컴 기자 helper@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포토+] 이제훈, '완벽한 슈트핏 뽐내는 김도기' (2025 SBS 연기대상)

      배우 이제훈이 31일 오후 서울 상암동 SBS프리즘타워에서 열린 '2025 SBS 연기대상'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2. 2

      [포토+] 표예진, '환한 미소가 사랑스러워~' (2025 SBS 연기대상)

      배우 표예진이 31일 오후 서울 상암동 SBS프리즘타워에서 열린 '2025 SBS 연기대상'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3. 3

      [포토+] 장혁진, '기분 좋은 미소~' (2025 SBS 연기대상)

      배우 장혁진이 31일 오후 서울 상암동 SBS프리즘타워에서 열린 '2025 SBS 연기대상'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