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픽 적중률 80~90% → 매일 오전 8:40 “이 시간만 기다린다!”

전통적인 스윙매매로 좋은 수익을 주는 전문가가 있다.
5월장에서도 JYP Ent., 유니셈, 네오위즈, 대아티아이 등으로 수익을 남겼다.

혜안 전문가는 KOSPI200 종목군에서 약 70%, 코스닥 주도주에서 약 30%의 추천주를 발굴하여 추천하고 있다. 이는 자체 개발한 약 20여가지 알고리즘을 통해 탑픽과 준탑픽 종목으로 구분하여 추천하고 있다.

안전한 우량주 스윙 매매로 쏠쏠한 수익 Get!! ‘혜안의 Daily Top-pick’ 확인!

탑픽과 준탑픽의 차이는 적중률과 안정성에 있다.
적중률이란, 추천가 대비 3박4일 내의 상승 가능성을 말하며, 탑픽은 약 80~90%, 준탑픽은 70~80%의 적중률을 보인다.(다만, 시장 상황에 따른 오차는 있을 수 있다.)

탑픽과 준탑픽 종목들의 목표 수익은 0~+10% 수준이며, 통상 +3~+7%의 수익이 많다.
추세가 살아있고, 수급의 이탈이 없다면 일부 차익 후에도 잔여 보유물량을 유지하여 2차 수익을 실현하여 수익극대화를 하는 전략이다.

【우량주 1일 1종목】”스윙매매로 0~+10% 꾸준한 차익 어떠세요?”


혜안 전문가는 20여년간 쌓여온 종목 빅데이터를 통해 20여가지의 알고리즘을 개발하여매일 오전 8시40분 탑픽과 준탑픽 종목으로 선별하여 추천하고 있다.

혜안 전문가 추천주의 장점은 3박4일 내에 승부를 볼 수 있는 기다리지 않는 스윙매매이며, KOSPI200 종목 70%, 코스닥 투도주 30%로 배합되어 일명 ‘잡주’가 아닌 블루칩/옐로칩 종목으로 단기 수익을 챙길 수 있다는 점이다.

☆탑픽(daily top tick)☆
보통 8시40분 내외로 그날의 탑픽이 추천됩니다.(거래 적거나 고가 출발시 9시 이후)
간혹 하락하는 경우도 있지만 이 경우도 2~3일 이내 매수가 이상에서 매도할 수 있어요..
즉, 기대수익률이 0~10% 수준이죠. 물론 간혹 20%이상 상승하는 종목이 나오기도 합니다.
길지 않은 기간 동안 꽤나 괜찮은 수익을 올릴수 있는 종목이 탑픽(daily top pick)이라 보시면 됩니다.

1. 대부분 전일가격+1% 이하에서 체결됩니다. 시장가 주문은 따로 말씀드립니다.
2. 병목현상 생길수 있으니 수량분할, 가격분할이 좋습니다.
3. 탑픽 중 보유의견의 경우 대단히 좋은 수익률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준탑픽(daily top tick)☆
충분히 매수할만한 주식이며 탑픽과 마찬가지로 하루 한종목 정도 추천합니다.
탑픽에 비해 적중률은 다소 떨어집니다. 컴투스처럼 하루 10% 상승하기도, 우리들제약처럼 다음날 상한가가 나오기도 하지만 손절도 충분히 가능합니다.

1. 비중은 탑픽의 절반.
2. -3%손절매 준수.
3. 손절이 싫다 하시는 분은 일단 탑픽만

남들이 원금 회복을 꿈꿀 때 우리는 수익을 챙긴다 → 혜안 무료종목 리딩방 참여

[ 로얄서먼즈 HOT 종목 ]
대양금속, 파미셀, 태영건설, 보락, LS전선아시아


[본 글은 투자 참고용으로, 한국경제신문의 의견과 다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