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윤선생 스마트랜드, 가정의 달 맞아 '사은 이벤트'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윤선생 스마트랜드, 가정의 달 맞아 '사은 이벤트'
    영어교육 전문기업 윤선생의 3~6세 영·유아 브랜드 ‘윤선생 스마트랜드’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사은 이벤트를 실시한다. 윤선생 스마트랜드는 유아 발달과정에 맞춰 개발된 6단계 과정, 36개월 프로그램의 놀이형 영어교육 브랜드다.

    이달 31일까지 한 달 내내 구매시 한정판 선물 증정 및 샘플 패키지 무료체험 혜택을 제공한다.

    한정판 선물은 구매 상품에 따라 다양하게 주어진다. 이벤트 기간 스마트랜드 상품을 한 세트 이상 구매하는 신규 고객에게 자석 맥패드 교구를 증정한다. 스마트랜드 시즌 1·2를 함께 구매하면 23만원 상당의 윤스패드를, 36개월 과정 ‘퍼펙트 패키지’ 상품을 구입하면 윤스패드 무상 증정에 더해 20만원 상당 인형의 집 또는 자동차 장난감 중 택일해 받을 수 있다.

    스마트랜드 무료체험 패키지는 샘플북 3종 세트와 노래 CD, 체험 앱(응용프로그램), 체험수업 1회 이용권으로 구성됐다. 선착순 총 500명에게만 체험기회가 주어진다.

    상품 구입과 체험 패키지 신청은 윤선생 스마트랜드 홈페이지에서 하면 된다.

    아울러 이벤트를 페이스북·블로그 등 자신의 SNS(사회관계망서비스)에 해시태그를 달아 알리는 ‘사은 이벤트 소문내기’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파리바게트 모바일 상품 5000원권을 준다.

    김봉구 한경닷컴 기자 kbk9@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압구정 박스녀, 징역형 집행유예 추가…이번엔 마약 혐의

      일명 '압구정 박스녀'로 불리며 공연음란 혐의로 유죄 판결을 받았던 20대 여성이 마약혐의로 기소돼 징역형 집행유예 판결을 추가로 받았다.10일 서울중앙지방법원 형사2단독 조영민 판사는 마약류 관리에 ...

    2. 2

      수천억 쏟아부은 JTBC 올림픽 단독 중계…방미통위 위원장 "유감"

      이전과 달리 지상파 방송 3사 없이 JTBC 단독으로 2026 밀라노·코르티나담페초 동계 올림픽 중계가 이뤄지는 것에 대해 김종철 방송미디어통신위원회 위원장이 유감을 드러냈다.김 위원장은 10일 국회 과...

    3. 3

      檢, '가상자산이용자보호법 위반 1호 사건' 1심 판결 항소

      검찰이 가상자산 시세를 조종해 부당이득을 챙긴 혐의로 기소된 코인 운용업체 대표에 대한 1심 판결에 불복해 항소했다.서울남부지방검찰청은 10일 언론 공지를 통해 “이 사건 피고인들이 취득한 부당이득액은 정...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