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도주 매매 ‘기다림’ 만큼 큰 수익으로 보답한다!

《》 한국알콜 : 매수추천가 8,580원 → 매도추천일(4/17) 10,650원 (+24.1%▲)
《》 녹십자셀 : 매수추천가 46,000~47,500원 → 매도추천일(4/16) 71,600원 (+50.74%▲)


연일 수익을 내고 있는 주식당 리딩방에서 ‘녹십자셀’ 로 +50.74%의 수익을 낸 데 이어 실적성장주 ‘한국알콜’ 로 +24.1%의 수익을 내주어 기쁨이 배가 되었다.

주식투자는 좋은 종목을 선정해서 적절한 타이밍에 분할 매수하여 기다림의 시간을 거쳐 차익실현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마음이 조급하면 매수하지 말아야 할 자리에서 추격매수 하게 되고, 매도하지 말아야 할 자리에서 투매하여 제대로 된 수익을 챙길 수 없다.

이런 바람직한 매매로 제대로 수익내고 있는 곳이 바로 ‘주식당 전문가 리딩방’ 이다.

바람직한 주도주 매매로 달콤한 수익 가능 ‘주식당 리딩방 무료입장’
【녹십자셀 +50.74%】”주도주 매매의 달콤함 맛보여 드립니다!”


주식당은 각계 전문가 7인이 의기투합한 전문가 집단으로, 각 분야에서 자신하는 종목으로 추천이 이루어지므로 추천주 수도 많아 투자자로서는 선택의 폭이 넓어져 유리하다.

주식은 타이밍이 중요하다.
투자를 하다보면 매도 신호를 놓쳐 매도 종목을 계속 들고 는 경우가 있다.
특히나 모멘텀에 의해 올랐던 종목이라 할지라도 성장성이나 실적이 겸비되지 않은 잡주라면 상당히 오랜시간 하락세를 맛보아야할 수 있다.

주식당 전문가는 기업의 내재가치와 성장성, 재무상태를 먼저 보고 추천하기 때문에 혹여 매도 사인을 놓쳐 잠시 종목이 물렸더라도 ‘녹십자셀’ 처럼 다시 한번 큰 반등의 기회가 주어지는 경우가 많다.

바로 이런 점이 주식당 전문가를 믿고 함께 하는 회원이 많은 이유라고 할 수 있다.

프리미엄 종목으로 ‘무료 수익’ 내려면 지금 당장 서둘러야!

[ 로얄서먼즈 HOT 종목 ]
유앤아이, 쎄노텍, 디지탈옵틱, 컬러레이, 투윈글로벌


[본 글은 투자 참고용으로, 한국경제신문의 의견과 다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