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투자증권이 간편송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료 = 한화투자증권)
한화투자증권이 간편송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료 = 한화투자증권)
한화투자증권 간편투자 앱 'STEPS'는 간편송금 서비스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행복 아이템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4월26일까지 진행되며 STEPS를 이용해 간편송금을 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금액에 상관 없이 간편송금 완료 후 응모를 하면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 영화 관람권, 치킨 기프티콘 등을 증정한다.

이벤트의 경품은 STEPS 페이스북을 통해 고객들이 일상 속에서 행복을 느끼는 아이템을 직접 선정한 것으로 구성해 의미를 더했다.

STEPS의 간편송금은 SNS 로그인 상태(시세모드조회)에서 공인인증서와 보안매체 필요없이 송금을 할 수 있는 서비스다. 하루 최대 200만원, 횟수에 상관없이 무제한 무료 송금이 가능하다.

김동욱 한화투자증권 디지털전략실장 상무는 "STEPS는 투자와 송금 모두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앱 서비스"라며 "앞으로도 STEPS를 이용하는 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차별적인 서비스로 가치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STEPS 홈페이지와 STEPS 앱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한화투자증권 고객지원센터에 문의하면 된다.

고은빛 한경닷컴 기자 silverlight@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