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신정환 측 "싱가포르 카페 폐쇄와 무관…현재 지분·경영 관여 無"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신정환 / 사진 = 코엔스타즈 제공
    신정환 / 사진 = 코엔스타즈 제공
    방송인 신정환이 과거 운영했던 싱가포르의 디저트 카페가 압류 명령으로 폐쇄된 것에 대한 입장을 밝혔다.

    신정환 소속사 코엔스타즈 측은 19일 "신정환이 국내 방송 복귀를 위해 지난 해 귀국하면서 해당 빙수 가게에 대한 운영 권리를 모두 다른 경영진에게 넘겼다"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이어 "신정환 다음 경영진의 문제로 손해가 발생하고 법원의 압류 명령이 내려진 것"이라며 "현재 해당 사업과 관련해 지분도 없고 경영에도 전혀 관여하고 있지 않다"고 해명했다.

    앞서 싱가포르 현지 매체는 신정환이 운영했던 카페가 월세를 내지 못하자 법원이 압류 명령을 내렸다고 보도했다. 이 카페는 과거 신정환이 도박 혐의로 물의를 일으키고 자숙 기간을 보낼 당시 운영하던 곳이다.

    소속사 관계자는 "신정환이 차린 가게가 아니라, 카페 사업을 하는 지인 분에게 지점을 받아 운영했던 것"이라며 "지금은 현지 가게에 지분도 없고, 따로 연락도 하지 않는다"고 강조했다.

    한편 신정환은 지난해 엠넷 '프로젝트 S : 악마의 재능기부'를 통해 약 7년만에 국내 방송에 복귀했다. 이후 차기 프로그램 출연 여부는 정해진 바 없다.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HK직캠|권상우, 엑디즈 오드와 약속한 '락피스~'

      배우 권상우가 8일 오후 서울 신천동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에서 열린 영화 '하트맨'(감독 최원섭) 언론 시사 및 기자간담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권상우, 문채원, 박지환, 표지훈 주연의 ...

    2. 2

      '44세' 박은영, 시험관 성공→노산 우려 딛고 둘째 출산

      박은영 전 아나운서가 둘째 딸을 출산했다.박은영은 9일 오후 서울 모처의 병원에서 자연분만으로 둘째 딸을 출산했다.아이는 2.957kg의 건강한 체중으로 태어났으며, 산모와 아이 모두 건강한 상태다. 출산 당시 현장...

    3. 3

      코르티스 무서운 뒷심…데뷔 음반 판매량, 초동 대비 3배 뛰었다

      그룹 코르티스(CORTIS)가 단 한 장의 앨범으로 'K팝 톱-티어' 반열에 올랐다.9일 써클차트가 발표한 2025년 연간 앨범차트에 따르면 코르티스(마틴, 제임스, 주훈, 성현, 건호)의 데뷔 앨범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