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신비아파트'
뮤지컬 '신비아파트'
투니버스 시청률 1위를 자랑하는 최강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가 뮤지컬로 다시 찾아온다.

뮤지컬 '신비아파트'는 2017년 여름 서울 초연 당시 매회 매진 행렬을 기록한 바 있다. 서울 앵콜 공연은 지난 6개월 동안의 서울 및 지방 공연을 바탕으로 더욱 업그레이드된 모습으로 감동을 더 할 예정이다.

‘신비아파트’는 유아동 캐릭터로 가득한 애니메이션 시장에 ‘호러 판타지’라는 장르를 개척한 국산 애니메이션으로, 공포를 소재로 한 탄탄한 기획과 흥미진진한 스토리와 개성 강한 캐릭터들로 어린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가장 높은 시청률을 기록했던 애니메이션을 무대로 옮긴 ‘신비아파트 - 인형뽑기 기계의 비밀’ 에피소드에는 TV 속 인기 캐릭터들이 총출동한다. 살아 숨 쉬는 이야기 속 주인공들을 눈앞에서 직접 만나볼 수 있다는 점에서 아이는 물론 부모들의 마음도 사로잡을 것이다.
뮤지컬 '신비아파트'
뮤지컬 '신비아파트'
CJ E&M 애니메이션사업본부 관계자는 “‘신비아파트’는 순수 국내 제작 애니메이션으로서 의미가 남다른데 뮤지컬로도 제작되고 앵콜 공연으로까지 이어지게 돼 기쁘다”며 “올 겨울 뮤지컬 ‘신비아파트 – 인형뽑기 기계의 비밀’을 통해 더 많은 관객들이 따뜻한 감동을 느끼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어린이 뮤지컬 ‘신비아파트 – 인형뽑기 기계의 비밀’의 앵콜 공연은 오는 2월 25일까지 올림픽공원 우리금융아트홀에서 진행한다. 예매는 인터파크 사이트에서 가능하다.

한경닷컴 네이버 포스트 이벤트 코너에서는 뮤지컬 '신비아파트' 초대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참여방법은 한경닷컴 네이버 포스트 참조. post.naver.com/hankyunghei

이미나 한경닷컴 기자 helper@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