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진짜 내 사람"…엠블랙 지오, 최예슬과 열애 직접 인정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지오, 최예슬 열애 인정 / 지오 인스타그램
    지오, 최예슬 열애 인정 / 지오 인스타그램
    그룹 엠블랙 멤버 지오(31·정병희)가 배우 최예슬(24)과 열애를 직접 인정했다.

    지난 2일 지오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가장 평범한 모습으로 살아갈 때 인연이 된 사람"이라며 최예슬을 언급했다.

    그는 "큰 명성을 얻거나 원하는 만큼의 성과를 이뤄내진 못했지만 2007년 데뷔 후 10년이 넘는 시간동안 활동하며 많은 일들을 겪었다"면서 "그 중 절실히 느낀 것은 진짜 내 사람을 곁에 두기가 참 어렵다는 것"이라고 말했다.

    지오는 최예슬이 '진짜 내 사람'이라면서 "많은 것을 인정해주고 배려해주는 사람"이라고 거듭 강조했다.

    이어 "정말 행복하다. 이 행복은 저를 사랑해주시는 분들께 해피바이러스가 되어 전해지리라 믿는다"라고 전했다.

    한편, 2007년 그룹 '타이키즈' 멤버로 데뷔한 지오는 2009년 그룹 엠블랙으로 활동했다. 그는 지난해 2월 훈련소에서 4주간의 기초군사훈련을 받은 뒤 공익근무요원으로 대체 복무 중이다.

    또 그의 연인인 배우 최예슬은 SBS 종영드라마 '그 겨울, 바람이 분다' 등에 출연했다.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HK직캠|아이덴티티 id16 황은수, '귀여움 가득 담은 윙크~'

      그룹 아이덴티티(idntt) id16 황은수가 5일 오후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에서 열린 새 앨범 'yesw8are(예스위아)'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첫 번째 유닛 unevermet(유네버멧)과 새로운 유닛 yesweare(예스위아)가 함께하는 앨범 'yesw8are'는 타이틀곡 'Pretty Boy Swag'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외에도 강렬한 일렉트로닉 사운드가 돋보이는 'BOYS', yesweare의 아이덴티티를 느껴볼 수 있는 'Yes We Are', 일렉트로닉 댄스 뮤직 기반의 'Rage Problem'이 특별한 매력으로 귓가를 자극하며, 재킹 하우스 장르의 'Moon Burn' 등이 수록됐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2. 2

      HK직캠|아이덴티티 id15 최경빈, '심쿵 유발하는 눈빛'

      그룹 아이덴티티(idntt) id15 최경빈이 5일 오후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에서 열린 새 앨범 'yesw8are(예스위아)'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첫 번째 유닛 unevermet(유네버멧)과 새로운 유닛 yesweare(예스위아)가 함께하는 앨범 'yesw8are'는 타이틀곡 'Pretty Boy Swag'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외에도 강렬한 일렉트로닉 사운드가 돋보이는 'BOYS', yesweare의 아이덴티티를 느껴볼 수 있는 'Yes We Are', 일렉트로닉 댄스 뮤직 기반의 'Rage Problem'이 특별한 매력으로 귓가를 자극하며, 재킹 하우스 장르의 'Moon Burn' 등이 수록됐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3. 3

      HK직캠|아이덴티티 id14 한예준, '귀여운 순댕이 눈빛'

      그룹 아이덴티티(idntt) id14 한예준이 5일 오후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에서 열린 새 앨범 'yesw8are(예스위아)'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첫 번째 유닛 unevermet(유네버멧)과 새로운 유닛 yesweare(예스위아)가 함께하는 앨범 'yesw8are'는 타이틀곡 'Pretty Boy Swag'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외에도 강렬한 일렉트로닉 사운드가 돋보이는 'BOYS', yesweare의 아이덴티티를 느껴볼 수 있는 'Yes We Are', 일렉트로닉 댄스 뮤직 기반의 'Rage Problem'이 특별한 매력으로 귓가를 자극하며, 재킹 하우스 장르의 'Moon Burn' 등이 수록됐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