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V30·G6 구매고객에 1억6000만원 사은품
LG전자가 새해를 맞아 LG V30, G6 등 최신 프리미엄 스마트폰 구매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줄 방침이다.

LG전자는 1일부터 다음달까지 스마트폰 판촉 행사 ‘굿 체인지 굿 찬스’ 페스티벌(사진)을 연다고 발표했다. 이 기간에 V30나 G6 등 프리미엄 스마트폰을 구매한 고객이 앱(응용프로그램)에서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총 1억60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주기로 했다. 경품으로는 LG 올레드 TV, 트롬 스타일러, 트롬 건조기, 코드제로 A9, 워치 스타일, 최신 구글 데이드림뷰 등을 마련했다.

ADVERTISEMENT

제품별 맞춤형 혜택도 준비했다. LG V30, LG V30+(플러스)를 구매하는 고객은 리듬게임 ‘비트피버’에서 쓸 수 있는 10만원 상당의 아이템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고해상도 음원 전문업체 그루버스의 차세대 하이파이 스트리밍 규격 ‘MQA’ 기반 스트리밍 서비스를 오는 3월까지 무료로 즐길 수 있다.

LG G6, G6+ 구매자에게는 B&O에서 출시한 고급 이어폰을 무료로 준다. 쿠키잼 등 다양한 게임에서 총 20만원 상당의 아이템을 받을 수도 있다. LG전자 관계자는 “프리미엄 스마트폰 구매 고객을 위해 LG 퓨리케어 360도 공기청정기 등을 비롯한 가전 5종 렌털료 할인 혜택도 마련했다”고 말했다.

유하늘 기자 skyu@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