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클리아, 뮤지컬배우 이충주 모델로 발탁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라클리아’에서 뮤지컬 배우 이충주를 모델로 발탁했다.

라클리아는 트러블 피부를 위해 천연 유래 성분 및 직접 개발한 원료들을 배합하여 안심하고 쓸 수 있는 화장품을 개발하는 브랜드로, 오염되지 않은 자연 그대로의 식물을 수확하는 농장을 배경으로 건강한 원료를 연구하는 전문가들이 모여 착한 성분의 화장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특히 최근 '라클리아 더마클리어 모이처라이저'가 그 우수한 효과 덕분에 직접 사용해 본 고객들에게 입소문을 통해 사랑받으면서 라클리아에 대한 관심이 치솟고 있는 상황이다.

라클리아 더마클리어 모이스처라이저는 블랙헤드, 화이트헤드, 각질을 한번에 케어하는 올인원 제품으로, 다양한 제품을 사용하기 귀찮아하는 이들 뿐만 아니라 바쁜 업무에 시달리고 늘 쉬는 시간이 부족한 이들에게 단비 같은 제품이라고 할 수 있다. 과잉 피지로 인한 트러블, 거뭇거뭇 보기 싫은 블랙헤드, 지저분한 화이트헤드, 울긋불긋 예민해진 피부까지 누구나 하나쯤은 갖고 있을 법한 피부 고민을 쏙쏙 짚어 해결해 준다는 평이다.

또한 각질 제거 제품이 대부분 피부에 자극이 되는 것과는 달리, 자연유래 AHA, BHA 성분으로 불필요한 피지를 제거해주고 최상의 각질 턴오버 상태가 되도록 도와준다. 판테놀, 병풀추출물, 알란토인 등의 복합처방이 민감한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키고 피부 표면에는 탄탄한 보호막을 형성함으로써 각질 제거와 수분 공급의 두 마리 토끼를 동시에 잡는 똑똑한 크림이라고 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피부에 자극이 될 수 있는 성분은 배제하여 EWG 1~3등급의 성분으로 구성했으며, 인공향을첨가하지 않아 누구나 거부감없이 사용할 수 있어 남녀노소를 불문,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급격히 추워지는 날씨에 난방기 사용이 증가하면서 건조한 실내와 싸우는 요즘, 수분을 공급해주면서 피부결까지 정돈해주는 똑똑한 모이스처라이저를 원하는 이들이 라클리아를 찾을 수 밖에 없는 이유다.

한편 라클리아는 전속 모델인 이충주와 함께 고객들에게 더욱 다가설 예정이며, 해당 브랜드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