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114번째 직영전시장 용인처인점 신규 오픈
헬스케어 그룹 바디프랜드(대표이사 박상현)가 최근 용인처인점 직영전시장(이하 용인처인 전시장, 경기 용인시 처인구 중부대로 소재)을 신규 오픈했다.

용인처인 전시장은 바디프랜드의 직영전시장으로는 전국에서 114번째로 문을 열었다. 앞서서는 경기 화성시 동탄2신도시 전시장이 전국 113번째로 오픈한 바 있다.

용인처인 전시장에서는 최고급 안마의자 ‘파라오S’와 ‘파라오’를 비롯해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 중 하나인 ‘레드 닷 어워드(Red dot award)’에서 본상을 수상한 ‘렉스엘’, 베스트셀러 제품 ‘팬텀’, 월트디즈니 마블(MARVEL)과 콜라보해 출시한 ‘허그체어’ 등을 체험, 구매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이태리산 100% 천연 라텍스 침대 ‘라클라우드(La Cloud)’와 방문관리 없이 고객이 직접 필터를 교체할 수 있는 직수형정수기 ‘W정수기’, 국내 최초 직수형 얼음정수기인 ‘W얼음정수기’, 냉온수 기능에 자체 살균기능까지 갖춘 ‘W냉온정수기’ 등 바디프랜드의 프리미엄 헬스케어 제품을 접할 수 있다.

바디프랜드는 용인처인 전시장 신규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고객 대상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전시장을 방문해 방문고객카드를 작성한 고객에게는 고급 쿠션담요를 증정한다. 안마의자 ‘레지나’ 이상 모델을 렌탈 또는 구매한 선착순 고객 10명에게는 천연 라텍스 베개(2개)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분들의 건강한 일상생활을 지원, 설계한다는 경영철학을 실천하고, 접점을 확대할 수 있도록 전시장 오픈을 이어나갈 것”이라며 “이번 이전 오픈 기념으로 다양한 혜택을 드리는 이벤트가 진행 중인 만큼 언제든 전시장에 오셔서 바디프랜드의 프리미엄 헬스케어 제품들을 체험해 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바디프랜드의 전국 직영전시장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전화 또는 바디프랜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