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이마트, 노브랜드 TV 출시… "가전상품군 확대"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이마트는 높은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를 내세운 자체브랜드(PB) 노브랜드의 상품 영역을 가전으로 본격적으로 확대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마트는 오는 14일 노브랜드 32인치(80㎝) HD TV를 19만9천원에 선보인다.

    이마트가 기획하고 주문자 생산방식으로 중국 가전기업 KTC사가 생산했다.

    광시야각 디스플레이로 어느 위치에서도 동일한 색감과 선명한 화질로 감상할 수 있으며 에너지효율등급 1등급을 획득했다고 이마트는 설명했다.

    100여 개 전문서비스센터에서 사후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무상 서비스 기간은 1년이다.

    노브랜드 '컴팩트 에어프라이어'(4만9천800원)도 출시됐다.

    1.6ℓ 용량이며, 80∼200℃로 온도 조절이 가능하다.

    에어프라이어는 기름 없이 뜨거운 고온의 공기로 튀김을 만드는 조리기기다.

    노브랜드는 그동안 전자레인지, 토스터, 스팀다리미 등 가전제품 18종을 판매해 왔으며, 올해 안에 30여 종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반정원 노브랜드 가전 바이어는 "앞으로 믹서, 무선청소기, 전기면도기 등을 순차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라며 "생활에 필요한 다양한 종류의 가전제품군을 선보여 선택의 폭을 넓히겠다"고 말했다.
    이마트, 노브랜드 TV 출시… "가전상품군 확대"
    (서울연합뉴스) 강종훈 기자 double@yna.co.kr

    ADVERTISEMENT

    1. 1

      시진핑 "韓·中 희생 통해 日 군국주의에 승리"…직격탄

      시진핑 중국 국가주석이 5일 이재명 대통령을 만나 한·중 우호 의지를 강하게 밝혔다. 동북아시아 평화와 안정을 공동으로 수호해야 한다는 점도 강조했다. 한·중 희생을 통해 일본 군국주의에 승...

    2. 2

      덴마크·그린란드, 트럼프의 베네수엘라 공격 후 "전면 위기" 돌입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베네수엘라를 공격한 이후 다시 한 번 그린란드를 겨냥하자 덴마크가 전면 위기 상황에 빠졌다. 트럼프 대통령은 미국 현지시간으로 4일 에어포스 원에서 ‘국가 안보 관점에서 우리...

    3. 3

      삼양, 美 루브리졸 사업장 인수

      삼양그룹은 화학계열사인 버던트스페셜티솔루션스가 글로벌 특수화학기업 루브리졸의 제조·연구개발(R&D) 거점인 엘먼도프 사업장을 인수했다고 5일 밝혔다. 퍼스널케어 중심이던 사업 포트폴리오를 에너지 분야로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