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범죄도시' 마동석 "시원하고 통쾌한, 오락적인 형사물"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범죄도시' 마동석 /사진=변성현 기자
    '범죄도시' 마동석 /사진=변성현 기자
    배우 마동석이 '범죄도시' 출연 이유를 밝혔다.

    30일 서울 동대문구 메가박스 동대문점에서 열린 영화 '범죄도시'(강윤성 감독)의 제작보고회에서 마동석은 "감독님과 액션형사물을 만들고 싶다는 이야기로 시작했다. 여러 사건을 찾던 중 실제 사건을 알게 됐고 영화적으로 재구성 하게 됐다"라고 말했다.

    그는 "형사물 중에 시원하고 통쾌한, 오락적인 영화가 있을까 하고 관심을 갖고 참여하게 됐다"라고 말했다.

    대한민국 대표 '마블리'로 큰 사랑을 받은 배우 마동석은 이번 영화에서 경력 15년 차의 강력반 괴물 형사로 분한다. 액션 연기에 능한 만큼 카리스마 넘치면서도 유머러스한 장점을 백분 살렸다.


    '범죄도시'는 하얼빈에서 넘어와 범죄 조직의 경계를 넘어 일반 시민들을 위협하며 도시를 공포로 몰아넣었던 왕건이파와 흑사파의 실화를 영화화한 작품이다.

    도시 일대의 최강자로 급부상한 신흥범죄조직의 악랄한 보스 장첸(윤계상) 일당을 잡기 위해 괴물형사 마석도(마동석)와 전일만(최귀화) 반장이 이끄는 강력반 형사들의 조폭소탕작전을 다뤘다. 오는 10월 개봉 예정.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어도어 "하니 뉴진스 합류…다니엘엔 전속계약 해지 통보"

      그룹 뉴진스 해린, 혜인에 이어 하니가 팀 활동을 이어간다. 민지는 어도어와 논의를 이어가고 있으며, 다니엘은 결국 전속계약을 해지를 통보 받았다.어도어는 29일 "전속계약유효확인의 소 판결 확정 이후 민지, 하니,...

    2. 2

      '안중근 후손' 이첸, 한국선 실패했지만 중국서 아이돌 데뷔

      독립운동가 안중근 의사의 후손으로 알려진 한국계 중국인 이첸(27·본명 김영선)이 아이돌 그룹으로 데뷔하며 주목받고 있다.이첸은 지난 27일 엠넷과 엠넷플러스를 통해 생중계된 엠넷플러스 오리지널 서바이벌...

    3. 3

      TXT, 또 스포티파이 1억 스트리밍…18번째 성과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스포티파이에서 또 하나의 억대 스트리밍 곡을 추가했다.글로벌 오디오·음원 스트리밍 플랫폼 스포티파이에 따르면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의 정규 4집...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