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어쩌다18' 최민호 "미성숙한 어른 느낌…실제 모습과 닮아"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어쩌다 18' 최민호 /사진=변성현 기자
    '어쩌다 18' 최민호 /사진=변성현 기자
    샤이니 멤버 민호(최민호)가 타임슬립 웹드라마 주인공이 됐다.

    24일 서울 마포구 JTBC 상암동 사옥에서 웹드라마 '어쩌다 18'의 제작보고회가 열렸다.

    최민호는 시크함과 과묵함으로 중무장한 훈남 정형외과 레지던트지만 죽은 첫사랑을 살리기 위해 인생 가장 찌질했던 고등학교 시절로 돌아가게 되는 오경휘 역을 맡았다.

    최민호는 "처음 대본을 받았을 때 느낌은 풋풋했다. 과연 나에게 이런 일이 일어날 수 있을까라는 막연한 상상 속에서 시작했다"라고 출연 소감을 밝혔다.

    그는 "대본 안에 숨겨진 감정들을 표현하고 연기하기 위해 노력했다. 함께 공감해주시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오경휘 캐릭터에 대해선 "타임슬립으로 돌아왔을 때 많이 비슷하다"라며 "비슷한 점이 있어 캐릭터에 끌렸다. 성인이 됐지만 덜 성숙한 어른의 느낌을 많이 받았는데 그런 점이 많이 닮았다"라고 설명했다.

    '어쩌다18'은 고교 시절 왕따였던 훈남 의사가 죽은 첫사랑을 살리기 위해 18세로 타임슬립하면서 벌어지는 리플레이 고교 로맨스다. ‘어쩌다 18’은 현재 방송 중인 ‘힙한 선생’ 후속으로 오는 8월 28일 오전 7시 네이버TV를 통해 첫 공개된다.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지상파 방송에 '경보해제 시험 발령' 자막 송출 오류

      행정안전부는 28일 중앙민방위경보통제소의 시스템 오류로 오후 6시께 '경보 해제 시험 발령' TV 자막이 잘못 송출됐다고 사과했다.행안부는 이날 오후 출입기자단 공지를 통해 "중앙민방위경보통제소에서 시...

    2. 2

      오하조, '메이드 인 코리아' 출연…연기 활약 '기대'

      배우 오하조가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메이드 인 코리아'에 출연한다.'메이드 인 코리아'는 1970년대 혼란과 도약이 공존했던 대한민국, 국가를 수익모델로 삼아 부와 권력의 정점에 오...

    3. 3

      이시언, 아빠 된다…"아내 서지승 임신"

      배우 이시언(43), 서지승(37) 부부가 결혼 4년 만에 부모가 된다.이시언의 소속사 스토리제이컴퍼니 관계자는 한경닷컴에 "이시언의 아내 서지승이 임신한 것이 맞다"고 26일 말했다. 다만 정확한 개월 수나 성별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