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급 실꼬리돔 연육 어묵으로 더 맛있고 쉽게 조리
간편하게 즐기는 이광기의 ‘몬스터 떡볶이’ 출시
㈜올박스(대표 조수영)는 슈퍼대디 이광기가 소개하는 몬스터 떡볶이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몬스터 떡볶이는 쫄깃한 밀떡과 고급스러운 맛을 내는 한입어묵 그리고 몬스터만의 비법소스로 구성된 제품이다.

밀떡은 무려 500번 이상 치대어 쫀득한 맛을 극대화시켰고, 어묵은 잡육을 사용하지 않고 실꼬리돔 연육만을 사용해 식감과 풍미는 물론이고 떡볶이 국물 맛까지 깊게 우려낸다.

더욱 입맛을 사로잡는 것은 바로 몬스터 소스. 매콤한 고추장에 화끈한 불맛을 더하고, 깊고 진한 맛으로 중독성 강한 뒷맛을 내는 마늘의 조합이 인상적이다.

올박스 측은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떡볶이를 즐기면서 떡볶이 전문점 수준의 깊은 맛을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신제품 '몬스터 떡볶이'를 출시하게 됐다고 밝혔다. 특히, 슈퍼대디로 사랑 받는 이광기를 내세워 아빠도 손쉽게 요리할 수 있다는 점을 부각시켰다. 제품은 CJ오쇼핑과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올박스의 몬스터 떡볶이는 매콤하고 달콤한 맛으로, 아이들의 간식으로 활용하기에 좋고 캠핑장에서도 간편하게 즐기는 별미로 제격이다. 특히, 혼술족은 간편하면서도 든든한 술안주로 즐길 수 있어 활용도가 높아 기대가 크다.

올박스의 조수영 대표는 “위생적인 생산시설에서 전문가들의 레시피로 탄생한 떡볶이를 이제 간편하게 즐기는 시대가 됐다”며 “앞으로 출시될 몬스터푸드의 신제품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