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카운트다운', '프듀2' 강다니엘·강동호·주학년 등 대기실 사진 공개
'엠카운트 다운' 측이 '프로듀스 101' 시즌 2 연습생들의 사진을 공개했다.

8일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 다운’에는 지난 2일 방송된 ‘프로듀스 101 시즌2’ 콘셉트 평가에서 1위를 차지한 ‘Knock’팀의 열어줘 무대가 펼쳐진다.

이날 '엠카운트 다운' 측은 무대를 앞두고 대기실에서 셀카를 찍은 연습생들의 사진을 SNS에 게재했다.

검은 수트를 입고 브이자 모양을 그린 타카타 켄타, 강동호 연습생과 섹시하게 입꼬리를 올린 강다니엘, 사슴 같은 눈망울의 임영민, 유선호, 귀여운 미소가 매력적인 주학년, 자켓을 잡고 남성적인 매력을 뿜어내는 김용국의 사진이 공개됐다.

사진과 함께 게재된 글에는 "타카다켄타 연습생! 쵸커 착용으로 국민 프로듀서 마음을 심쿵!! 국민 프로듀서 님들의 마음을 열어줘~!", "누가 이 연습생에게 산적섹시라고 불렀는가! 강동호 연습생 이렇게 해맑고 귀엽습니다!", "강다니엘 연습생! 촉촉히 젖은 머리카락이 국민프로듀서 님들의 마음을 Knock Knock~!!" 등 각 연습생들의 매력이 담겨 있다.

무대에 오르기 전 모습이 공개되며 '프로듀스 101' 팬들의 기대감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