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추천 직후 아남전자 50% 급등! 이번 종목도상한가 노려보자!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더해피스탁 [하얀어부] 전문가는 지난 17일 종가 부근에서 추천한 아남전자가이틀동안 50% 넘는 급등을 하고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추천 직후 아남전자 50% 급등! 이번 종목도상한가 노려보자!
    특히 하얀어부 전문가는 아남전자 외에도 미투온, 빅텍, 닉스테크, 코미코 등 대부분의 종목들이 추천 직후부터 급등이 속출한다는 점에서 무료추천주만으로도 큰 수익을 내고 있다.

    이에 대해 더해피스탁 [하얀어부]는 4~5월 원금회복을 원한다면, 이번 무료 추천주 만으로도 큰 수익을 낼 수 있다고 자신하며, 다음과 같이 설명했다.

    그는 “4~5월에는 결국 정책과 관련된 수혜주가 강력하게 급등을 보일 것이다”며“때문에 이와 관련된 재료가 있는 세력 매집주를 매수한다면 남은 한달동안 그 동안 손실을 모두 만회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다만, [하얀어부]는 무료추천주라고 해서 절대 아무 종목이나 추천하지 않는다고 전했다.

    안전하고 기대수익이 높은 자리만 추천하며, 급등하고 있는 종목을 추천하지 않으니, 직장인도 가능한 타이밍에 종목만 나간다고 강조했다.

    ⇒ [하얀어부] 또 급등! 급등 직전 무료추천주 받기 (카톡방URL신청)

    추천 직후 아남전자 50% 급등! 이번 종목도상한가 노려보자!


    더해피스탁 관계자에 따르면, 연일 무료로 추천한 종목을 살펴보면, 진바닥에 있는 종목을 추천했는데, 신기하게도 [하얀어부]가 추천한 종목들은 당일에 움직이거나, 매수직후인 그 다음날 움직이는 경우가 많다고 [하얀어부] 무료카톡방을 이용하는 회원은 언급했다.

    이런 많은 급등주들을 급등 직전에 매수할 수 있다는 점에서, 회원들은 하나같이 로또를 맞은 것 같다고 말하고 있다.

    ⇒ [하얀어부] 또 급등! 급등 직전 무료추천주 받기 (카톡방URL신청)

    그는 “이제는 누가, 먼저, 얼마나 더 담느냐가 수익을 달성하는 결정적 투자포인트”라며, “무료 추천주이기는 하나 결코 허울뿐이 아닌 종목이란 점에서 최대한 빨리 무료로 이 종목을 받아 원금회복에 밑거름을 만들어보자”고 포부를 밝혔다.

    ★ 카카오톡 무료 주식방 서비스를 신청할 경우, 무료추천주와 매수가 및 목표가 등 상세한 매매전략이 함께 제시되며 비중은 10~20% 내외로 할 것을 권장한다.

    ★ 더해피스탁런칭 기념 대박 이벤트!

    더해피스탁은팍스넷이 유명 전문가 30명으로 구성된 증권정보 사이트을 만들어 4월 17일 런칭했습니다.

    이번 런칭에 맞춰, 개인투자자들의 종목손실이 큰 개인투자자들의 원금회복을 돕기 위해 더해피스탁 무료가입 시 30명 전문가의 유료방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3일 무료쿠폰을 제공하며 + 이벤트 기간 내 유료회원 가입 시 평생 모든 전문가 50% 파격 할인을 진행합니다.

    더해피스탁 사이트 바로가기

    <시장 이슈 종목>
    이엘케이/드림시큐리티/한국종합기술/아진엑스텍/이화공영

    ADVERTISEMENT

    1. 1

      "원유 가격 10년 내 가장 취약"…'역대급 약세' 충격 전망

      원유 시장에 참여하는 기관투자가들은 올해에도 약세장이 이어질 것으로 예상한다는 설문 결과가 나왔다. 우크라이나 전쟁&...

    2. 2

      코스피, 외국인 1.4조 매물폭탄에도 상승전환…4600 넘보나

      코스피가 상승전환해 4600선을 다시 넘보고 있다. 외국인이 반도체 대형주를 중심으로 1조4000억원어치 넘는 물량을 쏟아내지만, 기관과 개인이 모두 받아내고 있다.9일 낮 12시29분 현재 코스피는 전일 대비 32...

    3. 3

      키움증권, 비대면계좌 개설 신규 고객 대상 현금 지급 이벤트 나서

      키움증권은 3월말까지 생애 최초 신규 고객이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로 비대면계좌를 개설하면 현금을 최대 21만원 지급하는 ‘계좌개설하고 21만원 vs 2만원 뽑기’ 이벤트를 한다고 9일 밝...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