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이오시카, 집에서도 안전하고 간편한 제모…반영구 기능도 매력
[2017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이오시카, 집에서도 안전하고 간편한 제모…반영구 기능도 매력
가정용 레이저제모기 브랜드 ‘이오시카(eosika)'를 보유한 (주)씨엔에스는 고영산 대표를 비롯해 전 삼성전자 출신의 연구진들로 구성되어 있다. 제품의 원자재부터 연구, 제조, 생산, 판매까지 모두 메이드 인 코리아(MADE IN KOREA)로 뛰어난 품질을 자랑한다. 유럽, 일본, 중국과 국내 특허 및 세계최초로 AMP 기술을 적용시켜 최고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소비자들에게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오시카는 독자적인 원천기술을 바탕으로 다양한 제품라인을 구성하고 있다. IPL 가정용제모기(SIPL-900, SIPL-1000)를 비롯하여 바디케어와 스킨케어를 동시에 할 수 있는 멀티 IPL 피부관리기 SIPL-11, 바이폴라 방식의 RF고주파 마사지기인 SRF-10 필스킨과 SRF-200 마블 등이 대표적이다. RF제품은 세계최초로 부작용을 방지하는 기술, 일정한 에너지를 공급하는 특허기술이 적용되어 가정에서도 안전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이오시카의 IPL제모기 SIPL-900은 2주에 1회 간격으로 10회 이상 사용하면 반영구 제모 효과를 볼 수 있는 대표적인 제품이다. IPL 제모의 원리는 IPL 빛으로 털이 자라는 모근을 무력화하고 성장을 억제하는 것이다. 가정에서 효율적인 제모가 가능하다. 해당 제품은 전원연결형 방식으로 충전이 필요 없으며 이중 전원장치를 통해 안전성을 높였다. 심플한 디자인, 가벼운 무게감, 넓은 조사창으로 레이저제모를 처음 하는 사람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램프카트리지 교체를 통해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는 것도 이 제품의 장점이다.

올해 (주)씨엔에스는 신제품 이오시카 디아망(EOSIKA DIAMANT)을 발표할 예정이다. 이오시카 디아망은 다이아몬드라는 어원처럼 빛나고 아름다운 피부로 케어할 수 있게 도와주는 뷰티 디바이스이다. 헤드교체만으로 이온클렌징, 이온모이스처, RF고주파관리, LED관리, 미세전류(EMS), 진동마사지, 쿨링 등 7가지 기능을 제품 하나로 모두 경험할 수 있는 올인원 피부관리기로 가정에서도 다양한 피부관리가 가능한 뷰티 디바이스라는 점이 주목된다.

이오시카는 1년 무상 애프터 서비스 제공과 접수 후 24시간 내에 처리하는 신속대응 프로세스를 가지고 있다.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1:1 문의 및 고객센터의 친절한 상담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이오시카 공식 SNS를 통해 고객과의 소통도 더욱 강화해 나가고 있다.

이오시카의 다양한 제품들은 신세계백화점 영등포점, 엘큐브 홍대점, 라코스메띠끄 청주점, 롯데몰 동부산점에서 직접 만나볼 수 있다.

신세계몰, GS SHOP, 롯데닷컴, H현대몰 등의 온라인 백화점몰과 G마켓, 옥션, 11번가 등 대형 온라인 몰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다.

강영구 한경닷컴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