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6회 고공행진 마케팅캠프 개최.... 국내 유일 서바이벌 마케팅 프로그램 참가자 모집
‘한국경제신문’과 온라인 홍보 컨설팅 업체 ‘레드브릭스’가 공동으로 주최하고 ‘인제스피디움’, ‘다이소’, ‘헬로 에브리바디’가 후원하는 ‘제 6회 고공행진 마케팅 캠프’ 참가자를 모집한다.

‘고공행진 마케팅캠프‘는 지난 5회 동안 성공리에 진행된 국내 유일한 서바이벌 마케팅 프로그램으로 올해로 6회째 진행되고 있으며 오는 2월15일(수)부터 17(금)일까지 강원도 인제스피디움에서 진행된다.

이번 캠프 일정은 초보자들이 실무 마케팅을 배우기에 최적화 되어 있다. 첫째 날은 공모전 수상경력이 40 여회 이상 있는 레드브릭스의 김광연 대표가 기획서 에 대한 강의를 시작하면서 본격적인 마케팅캠프가 시작된다. 참가자들은 강의를 들으며 배운 지식을 바탕으로 후원업체를 타깃으로 3인 1팀의 형식으로 기획서를 작성하게 된다. 둘째 날은 UCC 수상경력이 20 여회 이상 있는 레드브릭스의 김갑진 이사의 UCC(User Created Contents)에 대한 강의가 이루어지고 모든 참가자들은 강의를 바탕으로 UCC기획, 촬영 및 편집까지 진행하게 된다. 셋째 날은 만들어진 결과물로 발표 및 수상이 진행되며 대상 1팀, 최우수상 2팀, 우수상 3팀 총 6개팀을 선정한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한국경제신문 수료증이 발급되고 수상 팀에게는 한국경제신문 사장상 및 후원사장상이 수여된다. 또한 대상을 수상한 팀에게는 추후 면접을 통해 인턴 기회를 제공한다.

‘제 6회 고공행진 마케팅 캠프’는 2월 14일(화) 까지 54명 선착순 모집 중이며, 자세한 사항은 올콘 홈페이지 또는 네이버 카페 ‘카페 스물셋’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