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신곡 `TT`가 발표 첫날부터 기록행진을 이어나가고 있다. 24일 0시 발표된 트와이스 세 번째 미니앨범 `TWICEcoaster : LANE1` 타이틀 곡 `TT`는 멜론, 지니, 네이버뮤직, 벅스뮤직, 엠넷, 올레뮤직, 소리바다, 몽키3 등 8개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 1위를 석권한데 이어 일간 차트 1위도 모두 올킬하는 파괴력을 과시했다. 첫날부터 막강 음원 파워를 과시 중인 `TT`는 2일차인 25일에도 실시간 차트 1위를 점령하며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유튜브에서도 `TT`의 반응은 뜨겁다. `TT`의 뮤직비디오는 K-POP 걸그룹 최단기간 500만뷰 돌파는 물론, 24시간 조회수 597만뷰로 이 역시 걸그룹 최고 조회수를 기록했다. `TT`의 뮤직비디오는 25일 오후 1시께 944만뷰의 조회수를 기록, 1000만뷰 돌파를 목전에 두고 있다. 트와이스의 세 번째 미니앨범 `TWICEcoaster : LANE1`은 앨범차트에서도 1위를 기록했다. 음반 판매량 집계 사이트인 한터차트에 따르면 트와이스의 새 앨범은 24일 압도적인 앨범 판매량을 기록하며 당일 일간 1위를 차지했다. 올해 걸그룹 압도적 앨범 판매량 1위, 누적 스트리밍 1위, 멜론 최장 일간-실시간 1위 기록을 보유한 것은 물론 유튜브 뮤직비디오 조회수 K-POP 아이돌 최단 기간 1억뷰, K-POP 가수 데뷔곡 최초 1억뷰 기록을 목전에 둔 트와이스가 이번 `TT`로 또 어떤 신기록들을 쏟아낼지 관심사다. 한편 트와이스의 신곡 `TT`는 처음으로 사랑에 빠진 소녀들의 마음을 담은 노래로 트와이스 특유의 킬링파트와 안무를 장착하며 또 한번 트와이스 열풍을 일으키고 있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JTBC ‘뉴스룸’ 손석희, 朴대통령 ‘임기 내 개헌’ 연설 일침 “갑자기 왜?”
ㆍjtbc 뉴스룸 `최순실 연설문` 개입 의혹… 주진우 "대통령 물러나야"
ㆍ천정부지 치솟는 휴대폰 불법보조금…단통법 이전 회귀?
ㆍ현대차그룹 전체임원 급여 10% 삭감··"위기경영 돌입"
ㆍ‘우리집에 사는 남자’ 신세휘, 분노장애 여고생으로 강렬 첫 등장 예고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