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원이 모두의 환호 속에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쳤다.더원은 지난 27일 연세대학교 대강당에서 펼쳐진 2016 전국 투어 콘서트 `Dramatic Love` 첫 번째 공연에서 뜨거운 함성을 받았다.다이아걸스가 `스르륵`을 열창하며 콘서트의 포문을 열었고 이어 더원이 등장해 감미로운 음색으로 `사랑하는 그대에게`를 선보이며 콘서트의 시작을 알렸다. `천일의 밤`, `하나둘셋넷` 등을 연이어 열창, 관객들이 함께 따라부르며 공연장 분위기를 훈훈하게 만들었다.첫 번째 게스트로는 비트박스 고영빈이 등장해 비트박스와 개인기 코끼리 소리를 선보였고, 두 번째로는 홍경민이 등장해 멋진 무대뿐만 아니라 재치 넘치는 토크로 관객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진 댄스 타임에는 더원, 비트박스 고영빈, 다이아걸스가 함께 등장해 `붉은 노을`, `PICK ME`, `삐딱하게`에 맞춰 춤을 춰 공연장의 열기를 한껏 끌어올렸다.더원은 "관객석에 아주 친한 친구가 와있다"고 말하며 관객석에 앉아 있던 조재윤에게 다가갔다. 더원은 그의 손을 잡고 무대 위로 데려와 노래를 부탁해 놀라는 것도 잠시, 조재윤은 감미로운 목소리로 `잘 있나요`를 불러 탄성을 자아냈다.특히, 더원은 공연 도중 복면가왕 `하면 된다 백수탈출` 의상인 파란 트레이닝 복장으로 나타나 팬들에게 함박웃음을 안겼다. 더원은 `좋은 날`, `녹턴`을 부르며 분위기를 더욱 고조시켰다. 여기에 팬들은 "나는요 더원이 좋은걸 아이쿠"가 적힌 현수막으로 화답해 큰 감동을 전했다.더원의 전국 투어 콘서트 `Dramatic Love`는 약 3시간 30분간 펼쳐졌고 총 20여 곡을 부르며 관객들과 하나가 됐다. `Dramatic Love`는 오는 10월 1일 수원실내체육관, 10월 29일 대구 경북대 대강당에서 이어질 예정이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전문] 안철수 내년 대선 출마선언, "국민 우습게 보는 나라..이대로 안된다"
ㆍ우사인볼트, 여성 10명과 광란의 파티? 케이시배넷과 결혼 깨지나
ㆍ관음증에 빠진 대한민국..`몰카 천국` 대안은?
ㆍ`김제동의 톡투유` 백지영, 정재찬 교수의 말에 폭풍 눈물
ㆍ`런닝맨` 이준기에 유재석 "궁내 질서 너무 없어 여보, 얘네 다 잘라"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