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중공업이 1분기에 이어 2분기까지 2분기 연속 흑자를 기록했다는 소식에 상승세를 나타내고 있다. 회사는 27일 장 종료 후 2분기 영업이익 5572억원으로 전년동기대비 흑자전환했다고 공시했다. 매출은 9조8627억원으로 같은기간 17.4% 감소했지만 당기순이익도 3923억원으로 흑자를 나타냈다.

회사 관계자는 “2014년 하반기부터 펼친 경영합리화 노력이 주요 사업부문 흑자라는 성과로 나타났다”며 “현대오일뱅크 등 정유부문 실적 호조가 큰 영향을 미쳤다”고 전했다.

[특징주]현대중공업, 2분기 연속 흑자 소식에↑…내 자본 ‘최대3배’ 매수기회 포착

★바로가기

21개 메이저 증권사와 제휴하여 연 2.5%의 업계 최저금리로 자기자본 포함 4배까지 주식을 매입할 수 있는 대출 서비스로 한종목에 100% 집중 투자를 할 수 있어 레버리지 효과를 얻을 수 있는 CAP스탁론이 그것이다.

이는 마이너스 통장 식으로 수수료 부담이 적어 효율적이며 특히 증권사 신용대출 반대매매가 임박한 고객의 경우 해당 주식을 팔지 않고 저금리로 대환상품을 이용할 수도 있다.

CAP스탁론에서는 업계 전문 지식을 갖춘 상담사들이 투자자별로 현재 투자 여건에 적합한 개인맞춤형 서비스를 안내하고 있으니 전화만 하면 바로 전문상담을 받아볼 수 있다.

★ CAP스탁론 전문상담센터 (☎1644-1896)

▷ 21개 메이저 증권사 제휴
▷ 연 2.5% 업계 최저금리
▷ 자기자본 최대 3배, 최고 3억원까지 대출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 마이너스 통장 방식으로 ‘이자절감’ 효과
▷ 연장수수료 無 (대출 연장 최장5년까지)
▷ 중도상환 수수료 無
▷ 증권사 미수/신용 매도 없이 ‘쓰던 계좌 그대로’ 대환대출
▷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 CAP스탁론 홈페이지

[ 주식매입자금대출 인기종목 ]

아시아경제, 씨트리, 한컴씨큐어, 동양피엔에프, 피앤이솔루션, 알서포트, 아바코, 진바이오텍, 오킨스전자, 링네트, 프리엠스, 한양디지텍, 판타지오,. 세우테크, 칩스앤미디어, 톱텍, 성관벤드, 빛샘전자, 메가엠디, 동성화인텍



[본 글은 투자 참고용으로, 한국경제신문의 의견과 다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