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초희의 깨끗한 아기피부가 돋보이는 셀프카메라가 화제다. 14일 이초희의 소속사 프레인TPC의 공식 SNS에는 `워너비 여친 이초희, 오는 5월 제제팩토리로 첫 출근 예정입니다 :D`라는 문구와 함께 두 장의 사진이 게시됐다. 사진 속 이초희는 카메라를 향해 각각 깜찍한 포즈와 새침한 미소를 띄고 있는 모습이다. 따듯한 분위기의 카페에서 다정하면서도 애교 넘치는 눈빛을 발사하고 있는 이초희는 봄을 맞아 한 층 가벼워진 의상 및 헤어스타일과 함께 새로운 `여친짤의 정석`을 만들어 냈다. 특히 이초희의 희고 깨끗한 피부와 찹쌀떡 같은 볼은 팬들 사이에서 매력포인트로 손꼽힌다. 큼지막한 눈망울과 갸름한 얼굴을 자랑하는 이초희는 청순하고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많은 남성들의 `워너비 여친`으로 불리고 있다.최근 이초희는 오는 5월 방송 예정인 드라마 `운빨로맨스`에 달님 역으로 합류하며 주목 받았다. 순진한 외모와 달리 똑 부러지는 성격의 반전매력을 지닌 달님은 심보늬(황정음 분) 단짝친구이자 제수호(류준열 분)의 든든한 오른팔로 둘의 만남에 중요한 역할을 해 낼 예정이다. 이초희의 `여친짤` 셀프카메라에 팬들은 "당장 휴대폰 배경화면으로 저장! 이런 여자친구 어디 없나요", "어쩜 저렇게 피부가 좋지! 역시 찹쌀떡 초희", "운빨로맨스 달님, 어떨지 벌써부터 기대되네요. 이초희 화이팅!"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초희는 현재 드라마 `운빨로맨스` 촬영 준비로 바쁜 일정을 보내고 있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김준수(XIA준수), ‘태양의 후예’ OST 발매되자마자 전 차트 1위 올킬…송중기와 세 번째 만남, 역시 옳았다
ㆍ더민주 123석, 새누리 과반 확보 실패 "16년만에 여소야대"
ㆍ`뇌출혈 입원` 쟈니윤, 상태 얼마나 심각하길래? "생명위독할 정도는…"
ㆍ태양희 후예 김은숙 작가가 밝힌 결말은? "내가 바보도 아니고…"
ㆍ지상욱 "심은하 가장 큰 후원자, 아내 덕에 홀로 서" 당선 소감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