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산림청, “수목원·식물원 정보! 카드뉴스로도 만나세요”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산림청은 수목원·식물원의 다양한 정보를 국민에게 효과적으로 홍보할 수 있도록 관련 온라인 카드뉴스를 제작, SNS 홍보에 나선다고 4일 발표했다.

    산림청은 최근 수목원·식물원 홍보에 정보를 시각적으로 표현한 카드뉴스를 접목했다.

    국민의 교육과 휴식, 문화 공간인 수목원, 식물원을 알기 쉽게 소개하기 위해서다.

    산림청은 전국 26개 사립 수목원·식물원을 대상으로 다양한 정보를 분석해 △아이와 함께 △연인과 함께 △친구와 함께 △부모님과 함께 가면 좋은 수목원 등 4가지 테마로 온라인 카드뉴스를 제작했다.

    지난달 1편 ‘아이와 함께 가면 좋은 수목원’을 SNS를 통해 홍보했고, 순차적으로 다음편 카드뉴스를 서비스 할 예정이다.

    최병암 산림청 산림환경보호국장은 "수목원·식물원은 우리 생활 속 밀접한 공간으로 향후 교육·문화·관광 등 그 기능이 더 확대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온·오프라인을 통해 관련 정보를 국민에게 적극 홍보하겠다"고 말했다.

    대전=임호범 기자 lhb@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반려견과 산책 중 날아온 '무쇠 촉 화살'…경찰, 용의자 추적 중

      청주에서 늦은 밤 반려견과 산책하던 여성 주변으로 화살이 날아와 경찰이 화살을 쏜 남성 2명을 추적 중이다.8일 청주청원경찰서에 따르면 지난 7일 오후 11시 40분께 청주시 상당구 청소년광장에서 '이상한 소...

    2. 2

      비닐봉지에 담아온 '따뜻함'…"좋은 일에 써달라" 101만원 기부

      인천에서 익명의 기부자가 "좋은 일에 써달라"는 손글씨와 함께 강화군에 현금을 전달한 사연이 뒤늦게 알려졌다. 최근 인천에서는 신원을 밝히지 않고 공공기관에 현금을 전달하는 기부 사례가 이어지고 있다.8일 인천시 강...

    3. 3

      서부지법 사태 배후 의혹…檢, 전광훈 구속영장 청구

      서울서부지방법원 폭력 난동 사태의 배후로 지목된 전광훈 사랑제일교회 목사에게 검찰이 구속영장을 청구했다.8일 법조계에 따르면 서울서부지방검찰청은 전날 경찰이 신청한 전 목사에 대한 구속영장을 이날 서울서부지법에 청구...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