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대박' 장근석 "조선 최고의 타짜 되기 위해 고군분투"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대박' 장근석
    '대박' 장근석
    배우 장근석이 오랜만에 브라운관에 복귀했다. KBS '예쁜남자' 이후 2년만이다.

    24일 서울 목동 SBS에서 새 월화드라마 '대박'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주연배우 장근석, 여진구, 전광렬, 임지연, 윤진서가 참석해 첫 방송을 앞둔 기대감을 전했다.

    '대박'에서 장근석은 살아서는 안 될 왕의 아들 백대길 역을 맡았다. 그는 "왕의 피를 타고 태어났지만 천민의 삶으로 시작해 나라의 운명을 지키기 위해 고군분투한다"라고 캐릭터에 대해 설명했다.

    이어 "순수하고 투명한 밝은 철부지 어린이 개똥이로 시작하지만 아버지의 복수를 위해 성찰하고, 조선 최고의 타짜가 되기 위해 마지막까지 힘겹게 싸운다"라고 덧붙였다.

    '대박’은 왕의 잊혀진 아들 대길(장근석 분)과 그의 아우 연잉군(여진구 분/훗날 영조)이 목숨과 왕좌, 사랑을 놓고 벌이는 한판 대결을 그린 팩션 사극이다. '육룡이 나르샤' 후속으로 오는 28일 첫 방송된다.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오징어 게임3', 美크리틱스초이스 수상…박찬욱 감독 불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오징어 게임' 시즌3가 미국의 권위 있는 시상식인 크리틱스 초이스 어워즈에서 세 번째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제31회 크리틱스 초이스 어워즈가 4일(현지시간) 미국 캘리포니아...

    2. 2

      '성폭행 무혐의' 김건모, 이혼 아픔 딛고 신곡 나오나

      가수 김건모의 근황이 공개됐다.작곡가 윤일상은 지난 2일 유튜브 채널 "최욱의 매불쇼"에서 "저도 곡을 쓰고 있고, (김)건모 형은 또 본인이 곡을 쓰기 때문에 작업 중"이라고 말했다. 윤일상은 김건모와 돈독한 관계...

    3. 3

      에픽하이 '러브 러브 러브' 역주행…왜?

      그룹 에픽하이(EPIK HIGH)의 대표곡 '러브 러브 러브(Love Love Love, Feat. Yoong Jin of Casker)'가 역주행 흐름을 만들어가고 있다. 에픽하이(타블로,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