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세대 국보급 보이스’ 유성은이 상큼한 봄, 다시 팬들 곁으로 돌아온다.22일 0시 유성은의 소속사 더뮤직웍스 공식 SNS를 통해 유성은의 컴백 티저 이미지가 기습 공개됐다. 이날 공개된 티저 이미지에는 화창한 봄날을 연상시키는 하늘색 바탕에 귀여운 글씨체로 유성은의 이름과 2016년 4월(APRIL)이라는 컴백을 암시하는 날짜가 적혀있다. 여기에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보여줬던 이전과 달리 봄을 맞아 상큼한 의상과 헤어스타일로 화사하게 변신을 시도한 유성은의 모습까지 담겨 있어 기습 컴백을 예고한 그녀의 새로운 변화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이고 있다. 지난해 10월 발매했던 두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Nothing`이 각종 음원차트 상위권에 랭크되며 여성 보컬리스트로서 자리를 더욱 공고히 했던 유성은이 이번에는 또 어떤 음악으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 잡을지 많은 관심이 모아진다. 상큼한 봄에 걸맞은 티저 이미지로 컴백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한 유성은은 현재 4월 컴백을 앞두고 앨범 막바지 작업에 한창이다.
와우스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송혜교 송중기 "열애 사실무근" 한 목소리..드라마 인기 후유증?
ㆍ강소라 남보라 죽이기? 흔들기?...“찌라시 범죄 끝이 없다”
ㆍ‘평균 67세’ 日 5인조 그룹 ‘중독성 대박’..“이런 그룹 처음이야”
ㆍ애플, 4인치 `아이폰 SE` 공개…애플워치 가격 50달러↓
ㆍ“탈퇴설 사실무근” 큐브, 장현승 불화 부인 ‘비스트 6인조’ 강조 [공식입장]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