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국내 1위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국내 1위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은 1970년 부엌가구 전문회사에서 시작해 1997년 인테리어 가구 사업 진출, 2000년대 후반 건자재 사업 진출 등 지난 46여년간 대한민국 주거환경 변화를 주도하며 국내 1위의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으로 성장해왔다.

한샘의 토털 홈 인테리어 리모델링 브랜드인 ‘한샘ik’는 2008년 지역 인테리어 사업자와 제휴해 선보이기 시작했다. 2016년 가구, 기기, 조명, 건자재 등으로 범위를 넓혀 소비자 취향별로 조합해 디자인한 ‘스타일패키지’를 공급하고 있다. 이를 통해 주거환경 변화의 가장 중요한 토털 리모델링 부분을 품질 좋은 한샘 제품으로 지원하도록 하고 있다.

한샘, 국내 1위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대개 리모델링 때 소비자는 전체적인 구조, 상세 구성, 인테리어 가구 및 소품 선택 등을 고민한다. 여기에 세부 결정까지 하면 소비자는 인터넷이나 인테리어 업체가 보여주는 다양한 제품의 선택지를 들고 시간을 소모한다. ‘한샘ik 스타일패키지’는 대표적인 10가지 스타일을 통해 이 같은 고민을 손쉽게 해결하도록 도와준다.

한샘ik 제휴점을 방문해 상담을 할 때 스타일별로 다양한 포트폴리오를 제시해 소비자 취향에 맞게 전체적인 구조를 쉽게 결정하도록 한다. 소비자가 선택한 스타일에 어울리는 두세 가지의 건자재, 기본 가구 제품 선택지를 제공해 편리하게 상세 구성을 마칠 수 있도록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