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영, 달팽이 점액성분 기능성 화장품
주식회사 태영(대표이사 황창주)의 스킨케어 대표 브랜드인 엘렌실라가 2015년에 이어 ‘2016 대한민국 명품브랜드대상’에서 기능성 화장품 부문 대상을 받았다.

엘렌실라는 달팽이 점액 성분을 함유한 고기능성 화장품 브랜드로 세계적인 화장품 연구소에서 연구 개발되고 믿을 수 있는 임상 데이터를 바탕으로 하는 원료를 사용하여 최상의 효과를 추구한다. 엘렌실라는 달팽이크림으로만 24만명 이상의 재구매 고객을 보유하고 있는 재구매율 1등 브랜드다. 또한 방송인 박지윤 씨가 2년 연속 전속 모델로 활동하며 브랜드 인지도가 더욱 상승해 중국 시장 진출에 이어 대만, 홍콩, 미국 등 세계무대에도 진출해 큰 호평을 받고 있다.

태영 본사 연구팀과 김범준 중앙대 교수(피부과)팀이 공동으로 진행한 ‘엘렌실라 달팽이 크림의 핵심 성분 글라이코스아미노글리칸(GAGs)의 피부 장벽과 항노화에 관한 세포 실험 결과’가 대한피부과학회지에 게재되며 학술적으로도 그 효능이 공인됐다.

태영, 달팽이 점액성분 기능성 화장품
최근에는 과학논문인용색인(SCI)급 저널에도 제출돼 심사단계에서부터 학계와 관련 업계의 관심을 받고 있다.

엘렌실라는 이번 수상을 안겨준 고객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전하기 위해 17일 오전 9시20분과 오후 6시35분 NS홈쇼핑을 통해 고객감사 특집전을 진행한다. 오전 특집방송에는 엘렌실라의 전속모델인 방송인 박지윤 씨가 출연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