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김용진이 MBC 월화드라마 ‘화려한 유혹’ OST로 명품 가창력을 선보인다.7일 자정 공개된 ‘부른다’를 호소력 짙은 자신만의 스타일로 완벽하게 해석한 김용진은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 시즌2에 출연해 ‘봄날’로 음원 역주행을 기록했다.남성 3인조 보헤미안 멤버로 활동 중인 김용진은 최근 솔로 디지털 싱글 ‘헛소리’를 공개해 여심을 녹이는 발라드 가창의 면모를 과시했다. 신곡 ‘부른다’는 부드러운 멜로디 라인과 슬픈 노랫말이 가슴 시리도록 애절한 김용진의 목소리와 완벽한 조화를 이루는 곡이다. 프로듀서 겸 작사가 강우경이 노랫말을 쓰고 드라마 ‘오작교형제들’ OST FIX의 ‘가슴아’를 작곡한 김진웅이 곡을 썼다. ‘너를 부른다, 내 맘 들을 수 있니 / 너를 부른다, 내 마음이 닿을 수 있다면 / 지쳐 쓰러질 땐 내게 돌아와 다시 / 널 위해 웃어줄 나에게로 돌아와’라는 가사가 연인과 이별한 후 가슴 아파하는 애절함이 담겼다.드라마 ‘화려한 유혹’은 스틸하트 밀젠코 마티예비치의 ‘마이러브 이즈 곤’, 소울크라이 ‘낙서’ 등의 최근 발표된 OST가 시청자들과 가요팬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 범접할 수 없는 상위 1% 상류사회에 본의 아니게 진입한 여자가 일으키는 파장을 다룬 내용으로 배우 최강희, 주상욱, 정진영 등의 연기 투혼으로 시청률 상승이 계속되고 있다.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이성권 대표는 “후반부로 갈수록 극 전개가 활기를 띠며 시청자 호응을 얻고 있다”며 “최근 발표한 OST 곡 뿐만 아니라 김용진의 신곡 ‘부른다’ 역시 스토리 전개와 맞물려 호응이 예상된다”고 밝혔다.MBC 월화드라마 ‘화려한 유혹’ OST Part.11 김용진의 ‘부른다’는 7일 자정 멜론, 엠넷, 카카오뮤직 등 국내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됐다.
와우스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이번주 전국 날씨] 중반까지 미세먼지, 주 후반 다시 꽃샘추위
ㆍ박병호, 만루포로 MLB 첫 홈런 신고식
ㆍ“진짜사나이” 나나, 마법의 주문으로 매력 발산, “이런 여군 처음이야”
ㆍ‘SNL코리아7’ 이하늬, “제대로 망가졌다”...하늬크러쉬 대박이야!
ㆍ장하나 "이런 포효 귀여워"...우승 상금 대박이야!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