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서가대' 김준수 언급 하니, 초밀착 상의에 드러난 '폭풍 볼륨감'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서가대 김준수 언급 하니 서가대 김준수 언급 하니 / 하니 SNS
    서가대 김준수 언급 하니 서가대 김준수 언급 하니 / 하니 SNS
    서가대 김준수 언급 하니

    '서울가요대상'(이하 서가대)에서 김준수가 언급된 가운데 그의 연인 하니의 사진이 눈길을 끌고 있다.

    하니는 과거 자신의 SNS에 "위아래가 30위에 등극. 레고분들의 파워에 너무나 놀라고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또 감사합니다"라는 멘트와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 하니는 초밀착 상의를 입고 있다. 특히 은근히 드러난 볼륨감이 남성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서가대' MC 전현무는 하니에게 누가 생각나느냐고 물었고 하니는 "팬 분들, 부모님이 생각난다" 라며 "그분이 오늘 인기상을 받는다. 이 자리 못 오지만 자랑스럽다"고 연인인 김준수를 언급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포토+] 알파드라이브원, '팬들 마음 뒤흔드는 멋진 남자들' (MMA 2025)

      그룹 알파드라이브원이 20일 오후 서울 고척동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2025 멜론뮤직어워드(MMA 2025)'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

    2. 2

      [포토+] 올데이 프로젝트, '강렬한 모습에 시선강탈' (MMA 2025)

      그룹 올데이 프로젝트가 20일 오후 서울 고척동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2025 멜론뮤직어워드(MMA 2025)'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

    3. 3

      [포토+] 키키, '깨물어주고 싶은 깜찍함~' (MMA 2025)

      그룹 키키가 20일 오후 서울 고척동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2025 멜론뮤직어워드(MMA 2025)'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