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지나가 MC로 활약 중인 ‘팔로우 미6’ 종영을 앞두고 소감을 전했다. 지나는 24일 밤 8시 방송되는 채널 패션엔 대표 뷰티 프로그램 ‘팔로우 미6’의 최종화 방송을 앞두고 지난 4개월 간 뷰티 멘토로 활약했던 아쉬운 소감을 전했다. 지나는 소속사 큐브 엔터테인먼트를 통해 “4개월 간 프로그램에서 함께한 아이비 언니, 황승언과 함께 할 수 있어서 너무 즐거웠다. ‘팔로우 미’를 통해 좋은 분들을 만나게 되어 행복하다”는 소감을 전하며 고생한 MC와 스태프 모두에게 고마움을 드러냈다. 이어 “뷰티 MC를 하게 된 건 내 인생에 있어서 잊지 못할 좋은 경험이다. 벌써 막방이라니 아쉬움이 크다”라고 시원섭섭한 속내 역시 털어놨다. 지나는 지난 9월 패션엔 뷰티 프로그램 ‘팔로우 미 6’의 MC로 발탁, 매끄러운 진행 실력으로 여성들의 취향저격 뷰티 비결을 낱낱이 파헤쳐 호평을 얻었다. 특히 지나는 실생활에서 누구나 활용 가능한 알뜰살뜰 뷰티 아이템을 중심으로 스트레칭, 체형별 보정속옷 팁, 자신만의 메이크업 소품 공개까지 친구처럼 다정다감한 매력으로 프로그램을 이끌어 높은 입소문을 탔다.이처럼 여성들의 공감대를 자아낸 명품 진행으로 차세대 뷰티 멘토로 자리매김한 지나는 24일 방송되는 최종화에서 ‘연말파티’를 주제로 2016년 신상 색조 메이크업 제품과 화장법을 공개하면서 아낌없는 뷰티팁을 대방출할 예정이다. 지나는 “’팔로우미6’로 여성 팬들의 좋은 반응을 얻게 되어 기쁘고 영광이다. 앞으로 뷰티 프로그램은 물론 좋은 곡과 음반으로도 찾아 뵙는 지나가 되겠다”며 “연말 소중한 사람들과 따뜻한 마무리 하시길 바란다”고 시청자들에게 인사를 전했다. 한편 지나와 가수 아이비, 배우 황승언이 함께 MC를 맡은 리얼 뷰티쇼 팔로우 미6’는 24일 밤 8시 패션엔을 통해 방송된다.
와우스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삼성, 오늘 성과급 지급…계열사 얼마씩 받나
ㆍ`슈가맨` 강성 전 아내 이슬비 미모 `대박`…3개월전 이혼 이유 알고보니 `헉`
ㆍ대학가상가, 광교(경기대)역 `리치프라자3` 투자열기로 후끈!
ㆍ피부 노화를 막는 딥 클렌징, `탱탱 꿀피부` 바나나 팩 만드는 방법?
ㆍSK케미칼, 세계 최초 4가 세포배양독감백신 허가획득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