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어시스트` 손흥민, 함께 목격된 여자만 몇 명? `기자 제보 속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 `어시스트` 손흥민, 여자 제보 (사진: 채널A `풍문으로 들었쇼`)

    손흥민(토트넘)이 유로파리그에서 1도움을 기록한 가운데 손흥민을 향한 기자들의 제보가 눈길을 끈다.



    지난 7일 방송된 채널A `풍문으로 들었쇼`에서는 손흥민과 배우 유소영의 열애설에 대한 이야기가 언급됐다.



    이날 애널리스트 이희진은 "예전에 사귀던 여자친구의 친구 중 화장품 광고 모델을 하는 친구가 있었다. 그 친구가 손흥민과 연락하는 사이었다더라. 그런데 연락하던 중 민아와 스캔들이 터져 그 친구가 되게 화가 났었다고 한다"고 밝혔다.



    이어 연예부 기자 김묘성은 "손흥민과 민아의 열애설이 브라질월드컵 직후에 났었다. 그 직전에 내가 손흥민의 데이트 장면을 목격했다. 그때 사진과 동영상을 찍어 뒀는데 다음날 경기가 있어 고민 끝에 기사를 안 내보냈다. 그런데 바로 민아랑 스캔들이 나더라"라고 전했다.



    손흥민과 유소영은 지난달 언론에 의해 열애설이 제기된 가운데 유소영 측에서만 열애를 인정한 상태다.



    한편 손흥민은 11일(한국 시각) 영국 런던 화이트 하트 레인에서 열린 2015/16시즌 UEFA 유로파리그 AS 모나코와의 조별 리그 최종전에서 1도움을 기록하며 팀의 4-1 승리에 일조했다.



    이날 손흥민은 공수 전반에 걸친 활발한 움직임으로 경기 내내 상대팀을 위협했다.


    신다영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김경란 남편 김상민 의원 재산 얼만지 보니…진짜야?
    ㆍ`나에게 건배` 윤진서, 란제리 화보 화제
    ㆍ대학가상가, 광교(경기대)역 `리치프라자3` 투자열기로 후끈!
    ㆍ모란봉악단, 외모보니 역대급 청순 미모 `입이 쩍`…북한판 소녀시대
    ㆍ`엄마가뭐길래` 강주은, 최민수에"꺼져, 보기 싫어 죽겠어"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한경ESG Vol.55 - 2026년 1월호

      [한경ESG]  한경ESG Vol.55 - 2026년 1월호ISSUE 글로벌 브리핑[이슈 브리핑]  기후 에너지 분야 6대 과제, 차세대 성장 엔진으로 ‘낙점&...

    2. 2

      [단독] 가맹점업계 최대 소송 '피자헛' 대법원 판결 15일 나온다

      국내 프랜차이즈업계 최대 이슈인 ‘한국피자헛 차액가맹금’ 소송의 최종 결과가 오는 15일 나온다. 치킨이나 피자 등의 가맹점을 운영하는 개인 점주들이 프랜차이즈 본사가 공급하는 식자재 등을 가격...

    3. 3

      D램 주문 폭주 '메가호황'…14만전자·70만닉스 눈앞

      삼성전자와 SK하이닉스가 마이크로소프트(MS), 아마존웹서비스(AWS), 구글 등 글로벌 클라우드 업체에 판매할 서버용 D램 가격을 작년 4분기보다 최대 70% 높게 제시했다. 엔비디아, 브로드컴 등 인공지능(AI)...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