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시·공연] 일렉트로팝 페스티벌 ‘헤드라이너’ 12일 개막, “관객들 기대감 폭발”
- 국내 정상급 래퍼 팔로알토와 라이징 스타 투포케이(24K)
- 파격적인 무대를 선사할 스테파니와 발레리나 이루다 가세
- 아무도 예측하지 못한 도발적인 라인업, ‘헤드라이너’ 페스티벌

[이선영 기자] 국내 EDM 페스티벌의 패러다임을 바꿀 일렉트로팝 페스티벌 ‘헤드라이너’가 장장 7시간을 화끈하게 달아오르게 할 라인업으로 꽉 찬 타임 테이블을 공개하며 12월 12일 악스 코리아에서 개최되는 페스티벌에 대한 카운트다운을 시작했다.

수많은 관객들의 기다림 끝에 드디어 공개된 타임테이블에는 지난번 공개되어 페스티벌에 대한 신선한 호기심을 불러일으킨 ‘댄싱 9’의 히로인 발레리나 이루다 외에도 중국 등 해외에서 쏟아지는 러브콜을 받고 있는 라이징아이돌 그룹 투포케이가 가세했다.

Mnet ‘헤드라이너’의 파이널 라운드에서 우승자인 킹맥과 완벽한 몸매로 차원이 다른 섹시한 축하 무대를 펼쳐 보인 스테파니도 함께 한다. ‘쇼미더머니 4’에서 지코와 함께 프로듀서로서 눈부신 활약과 실력을 보여준 래퍼 팔로알토 역시 ‘헤드라이너’의 우승자 킹맥과 함께 하는 콜라보 무대로 페스티벌을 절정으로 끌어 올릴 만반의 준비를 마쳤다.

뿐만 아니라 국내의 실력파 디제이들이 선보일 무대와 더불어 파격적인 쇼맨십으로 공연장을 열기로 가득 채울 무대를 준비 중인 스테파니와 ‘댄싱 9’에 출연하여 대중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젊은 안무가 이루다도 디제잉과 어우러지는 감각적인 안무로 특별한 무대를 준비 중인 것으로 알려져 모두 페스티벌에 대한 기대를 높이고 있다.

신나는 EDM 힙합곡 ‘날라리’로 주가를 높인 이후 공연 행사 드라마 방송 광고 등 중국 관련 출연섭외가 쇄도 중인 그룹 투포케이 역시 국내 활동을 마무리 하고 중국과 유럽 투어 공연 준비 전 ‘헤드라이너’ 페스티벌의 무대를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국내 최고 DJ크루 ‘데드앤드’의 디제이이자 ‘헤드라이너’의 최종 승자가 된 킹맥이 한국 힙합의 대세 팔로알토와 콜라보하여 들려줄 음악에 대한 관심도 뜨겁다.

이처럼 탄탄한 라인업과 이전에 보지 못한 특별한 무대 소식이 알려지면서 일렉트로닉 음악과 팝 음악이 만나 보여줄 일렉트로팝 페스티벌 ‘헤드라이너’의 개막까지 단 이틀 남아 애타게 기다리는 관객들의 마음을 더욱 설레게 만들고 있다.

- 새로운 세상으로 인도하는 눈부신 무대
- 옥타곤에서 함께하는 애프터파티 까지
- 한겨울의 토요일 밤, 결코 놓칠 수 없는 페스티벌 시작된다
[전시·공연] 일렉트로팝 페스티벌 ‘헤드라이너’ 12일 개막, “관객들 기대감 폭발”

12월 12일 개막까지 단 이틀을 남겨 둔 ‘헤드라이너’ 페스티벌의 프로덕션도 베일을 살짝 걷고 그 모습을 드러냈다. 거대한 날개를 연상시키는 세트와 그 사이를 촘촘히 수놓은 눈부신 조명으로 공연장인 악스 코리아를 꽉 채운 무대는 관객의 눈을 사로잡는다.

무대는 페스티벌 부제인 ‘Take You to the Another World’와 걸 맞는 거대한 날개 모습으로 당장이라도 무대를 바라보는 관객들을 끌어안고 새로운 세계로 인도할 것만 같다.

오늘 공개된 컨셉추얼한 무대와 조명 디자인을 확인한 페스티벌 마니아들과 EDM 팬들은 “기대 안 할 수가 없는 페스티벌이네요. 정말 궁금합니다!”(miy******), “얼핏 보아도 신나고 환상적인 공연일 것 같아요! 기대됩니다!”(irisey**)라고 말했다.

또한 “화려하고 강렬한 음악으로 한 해를 마무리할 수 있는 그런 공연인 듯! 미친 듯이 뛰어 놀고 싶다!”(skjk50**) 등의 한층 높아진 관심을 보여주고 있다.

더불어 일렉트로팝 페스티벌 ‘헤드라이너’의 공식 애프터파티가 세계적인 클럽 옥타곤에서 진행되어 당일 ‘헤드라이너’ 페스티벌에 참여하여 팔찌를 소지한 관객 중 선착 순 100명에게 무료입장과 1 Free Drink를 제공하는 이벤트 역시 공개되어 연말 토요일 밤을 화려하게 즐길 준비가 된 클럽 마니아들을 즐거운 고민에 빠지게 하고 있다.

관객뿐만 아니라 아시아 5개국 10여 팀의 프로모터들 역시 높은 실력의 한국 디제이들이 개성 있는 프로덕션과 함께 선보이는 새로운 형태의 페스티벌 프로덕션에 주목하여 한국형 EDM 페스티벌의 첫 발걸음이 될 ‘헤드라이너’에 참여할 예정이다.

국내 EDM 페스티벌에 새로운 바람을 불어 일으킬 일렉트로팝 페스티벌 ‘헤드라이너’는 관객들을 높은 기대감 속에 이틀 후, 12월 12일(토) 오후 5시 악스 코리아에서 공연한다.
(사진제공: ㈜모츠)
[전시·공연] 일렉트로팝 페스티벌 ‘헤드라이너’ 12일 개막, “관객들 기대감 폭발”
▶ ElectroPop Festival ‘HEADLINER’ 2015

일 시: 2015년 12월 12일(토) 오후 5시
장 소: AX-KOREA(악스 코리아)
관람시간: 420분(오후 5시부터 12시까지)
티켓가격: VIP 150,000원 / 스탠딩 70,000원
관람등급: 만 15세 이상 관람가
예 매: 옥션 1566-1369 / 예스24 1544-6399
홈페이지: www.headlinerfestival.com
페이스북: www.facebook.com/headlinerfestival
출연: 킹맥, 스케줄원, 알티, 바가지 바이펙스써틴, 샤넬, 조이, 제아애프터, 탁, DJ 쿠마 外
주최주관: ㈜MOTZ
문 의: 이엔티아이 (1644-5210)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리멤버’ 한보배, 첫방 앞두고 대본 인증샷 공개
▶ [포토] 스타워즈 '즐거운 팬들과의 만남'
▶ ‘오 마이 비너스’ 성훈, 모델 같은 비하인드 컷 공개
▶ [포토] 티아라 지연 '섭섭한 더쇼 마지막날'
▶ ‘님과 함께2’ 김숙, 윤정수에 “큰돈 벌면 뭐 하나 사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