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당신’ 공명, 묘령의 여인에 ‘심쿵 눈빛’…러브라인 예고?
[연예팀] ‘아름다운 당신’ 공명이 누군가를 향해 미묘한 눈빛을 보낸다.

12월8일 MBC 일일드라마 ‘아름다운 당신’(극본 박정란, 연출 고동선 박상훈)에서 차태우 역으로 출연하는 공명이 묘령의 여인을 미묘한 눈빛으로 바라보는 모습이 공개돼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차태우(공명)가 스쳐 지나가는 한 여자를 뚫어져라 바라보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떨어진 휴대폰을 건네주며 여자와 눈이 마주치자 무언가에 놀란 표정을 하고 있는 태우의 모습이 극 안에서 새로운 이야기가 그려질 것을 암시하고 있어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극중 태우의 누나인 차서경(이소연)과, 차서동(김규선)의 러브라인에 이어 막내인 태우의 러브라인을 예고하는 듯한 모습이 극에 더욱 재미를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공명이 연기하는 차태우는 여주인공 차서경의 남동생이자 밝고 따뜻한 성격을 가진 인물이다. 극중 대학교 1학년생인 차태우는 가족들의 든든하고 귀여운 막내아들이자 열심히 알바전선에 뛰어들어 어디서나 자신의 역할을 톡톡히 해내는 건강한 청년으로 극의 마스코트 같은 존재로 활약 중이다.

한편 공명의 러브라인을 예고하고 있는 심쿵 눈빛은 오늘(8일) 오후 8시55분 ‘아름다운 당신’ 21회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제공: 판타지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쇼타임 인피니트’ 성규, 멤버들을 위한 깜짝 라디오 이벤트 예고
▶ [포토] 홍수아, 'LBMA STAR Awards' 아시아스타상 수상
▶ ‘애인있어요’ 이규한, 김현주 위해서라면 아낌없는 순애보에 ‘뭉클’
▶ [포토] 신현준, 'LBMA STAR Awards' 아시아톱스타상 수상
▶ ‘내 방의 품격’ 노홍철-박건형-오상진-김준현, MC 확정…23일 첫 방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