굽네치킨, 화산처럼 터지는 매콤한 메뉴 선보여
[라이프팀] 겨울이 다가오자 움츠러든 소비자의 입맛을 사로잡기 위한 업계의 움직임이 분주하다. 외식업계에서는 새로운 맛을 추구하는 고객들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브랜드의 특징을 살린 신제품을 내세워 소비자 공략에 나서고 있다.

이 가운데 오븐구이 치킨 전문 굽네치킨이 12월3일 활화산처럼 폭발하는 매콤한 불 맛이 인상적인 매운맛 치킨을 출시한다고 밝혀 눈길을 끌고 있다.

신제품 굽네 볼케이노는 고추장 베이스의 특제 소스를 발라 감칠맛 나는 매운맛을 구현한 치킨으로, 오븐에서 구워 기름기 없이 담백한 맛을 즐길 수 있어 타 브랜드 매운맛 치킨과는 다른 오븐구이 치킨만의 매콤한 맛을 느낄 수 있다.

특히 치킨 위에 볼케이노 소스를 발라 오븐에서 두 번 구워내 매운맛을 더욱 깊고 강렬하게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 매운맛 마니아들이 치킨 속살까지 짜릿한 매운맛을 즐길 수 있도록 마그마 소스를 제공한다. 가격은 1만7000원이다.

더불어 굽네치킨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12월 한 달간 공식 블로그에서 시식체험단 200명을 모집한다. 이벤트 해당 게시판에 굽네 볼케이노에 대한 기대 평을 댓글로 남겨 응모하는 방식으로, 당첨자에게는 모바일 쿠폰을 전송할 예정이다.

굽네치킨 홍경호 대표는 “그동안 매운맛 치킨은 어느 브랜드에서나 맛볼 수 있었지만 굽네 볼케이노는 오븐구이의 특징을 살리고 화끈한 불 맛을 낸 치킨”이라며 “2016년 외식업계의 ‘불 맛’ 트렌드를 선도하며 고객들을 사로잡을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제공: 굽네치킨)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엄마가 뭐길래’ 강주은, 최민수에게 “너는 살았어”
▶ [포토] 트와이스 나연 '상큼한 미소와 함께~'
▶ ‘라디오스타’ 홍윤화 “남친 김민기와 6년째 연애 중”
▶ ‘응답하라 1988’ 류준열, 초근접 셀카 공개…‘여심 자극’
▶ ‘장사의 신-객주 2015’ 류담, 인연 끊기 위한 강한 의지…‘눈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