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MAMA(마마), 홍콩에 뜬 여진구-김소현…`3개국어` 동원한 소개멘트





2015 MAMA(마마) 여진구와 김소현이 신인상 시상자로 나서 3개국어를 선보였다.







2일 오후 홍콩 아시아 월드 엑스포 아레나(AWE)에서는 ‘2015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즈(Mnet Asian Music Awards, 이하 2015 MAMA)’가 개최됐다.





이날 신인상 시상자로 나선 여진구와 김소현은 드라마 ‘보고싶다’에서 호흡을 맞춘 인연으로 같이 자리에 섰다.





여진구는 중국어로 인사를 한 뒤 “저는 한국의 배우 여진구다. 2015년 마마와 함께 하게 돼서 기쁘다”고 소감을 전했다.





김소현은 영어로 자기소개를 한 후 “정말 함성소리가 엄청나다. 사실 저 ‘마마’ 시상식이 처음이라서 긴장되고 떨린다”고 소감을 밝혔다.





두사람은 떨리는 마음으로 신인상을 발표했고 트와이스와 아이콘이 상의 주인공이 됐다.





한편 올해로 7회째를 맞이한 `MAMA`는 콘텐츠 기업 CJ E&M이 주최하는 명실상부 아시아 대표 음악 축제로 1999년 `Mnet영상음악대상`으로 시작해 2009년을 기점으로 `MAMA`로 변모했다.





이번 `2015 MAMA`에는 싸이, 박진영, 빅뱅, 소녀시대 태티서, 투애니원 씨엘, 엑소, 샤이니, 포미닛 현아, 갓세븐, 펫샵보이즈, 에프엑스, 산이, 제시, 자이언티, 레드벨벳, 방탄소년단, 아이콘, 몬스타 엑스, 세븐틴, 베이식, 릴보이, 트루디, 피에스타 예지 등이 참석해 화려한 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또한 한효주, 박보영, 박신혜, 한채영, 김강우, 정석원을 비롯해 이정재, 공효진, 고아성, 유연석, 손호준, 이상윤, 여진구, 이기우, 하석진, 서강준, 김소은, 애프터스쿨 유이, 김소현, 수현, 홍수아, 스테파니 리, 추자현, 이광수 등이 시상자로 참석한다.


채선아기자 clsrn833@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상상고양이` 조혜정, 초미니 비키니 입고 수영장에 드러누워…
ㆍ2016학년도 수능 성적발표, 수능만점자 몇명? 수능 등급컷 보니…
ㆍ대학가상가, 광교(경기대)역 `리치프라자3` 투자열기로 후끈!
ㆍ1200만달러 싸인 박병호, 아내 과거 직업보니 `깜짝`…뭐했길래?
ㆍ한채영, 프러포즈 비용만 7억? 신혼집은 70억…남편 재력 `상상초월`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