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투컴(대표 김지초)은 최대 어플리케이션 박람회인 2015 앱쇼코리아(APP SHOW KOREA)에 참가해 아마추어 축구팀 매칭 서비스 "바로매치" 를 선보일 예정이다.



아마추어 축구팀 매칭 서비스 "바로매치" 는 2013년 10월 런칭해 축구동호회, 조기축구회, 대학 축구동아리 등 전국 5,500여개팀이 가입되어 다양한 아마추어 축구팀들이 지역별로 매치를 쉽게 잡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 서비스이다.



바로매치의 핵심 서비스기능은 지역별로 매치를 쉽게 잡을 수 있게 해주는 것이다. 이 기능 하나로 많은 팀들을 모을 수 있고, 지역별 팀 정보 제공, 전국 축구구장 정보 제공, 경기 후 전적 관리와 팀원 관리, 선수 구함, 팀 구함, 축구 게시판 등의 커뮤니티를 제공하고 있어 전국 축구동호인들이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바로매치는 전국의 구장 예약 시스템을 개발중에 있다. 내년 봄부터는 전국에 많은 구장들과의 제휴를 통해 바로매치 앱과 사이트에서 바로 예약을 하고 예약정보를 조회할 수 있도록 준비 중에 있다.



바로매치의 김지초 대표는 "전국에서 가장 많은 팀을 보유하고 있어 전국의 구장들과 제휴를 하게 된다면 큰 시너지 효과를 발휘할 것이다. 앞으로 다양한 종목들의 매칭을 주선하고 장소를 섭외할 수 있는 스포츠 포털 서비스로 발전 시킬 계획이다."고 전했다



아마추어 축구팀 매칭 서비스 앱(app) "바로매치"는 최대 어플리케이션박람회 2015 앱쇼코리아를 통해 2015년 12월 09일부터 11일까지 3일간 학여울역 SETEC에서 만날 수 있다.



2015 앱쇼코리아 사무국

문의 : 070-7873-1297

e-mail : appshow@wowtv.co.kr

홈페이지 : www.app-show.co.kr










안승태기자 stahn@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복면가왕 미스코리아, 김영철 다음으로 쉬운문제 `안봐도 제시`…
ㆍ박석민, 2살 연상 아내 사진 보니…미모가 `대박`
ㆍ대학가상가, 광교(경기대)역 `리치프라자3` 투자열기로 후끈!
ㆍ내 딸 금사월 유재석, 김장훈과 나눈 메시지 보니 "기싸움 장난질"
ㆍ이랜드그룹, 킴스클럽 매각…재무구조 개선 기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