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 마이 베이비` 리키김 훈육법 (사진 = SBS)



아메리칸식 쿨-한 교육법을 가진 배우 리키김이 이번엔 `10초 훈육법`을 선보여 화제다.



오는 28일 방송되는 SBS`오! 마이 베이비`에서는 두살 터울의 남매를 극적으로 화해시키는 아빠 리키김만의 비법이 있었으니 바로 `10초 훈육법`이 방송된다.



부쩍 자기주장이 강해지면서 자주 다투기 시작한 태린, 태오 남매. 열심히 싸우다가도 아빠가 "10초!" 라고 외치면 열을 셀 동안 포옹해야 하는 것이 그 규칙. 리키김은 "아기든, 어른이든, 어르신이든 10초 동안 포옹을 하면 웃음이 나와요"라고 밝히며 본인의 훈육법에 대한 자신감을 보여주었다.



아빠의 호령에 태남매는 "누나 자꾸 내꺼 뺏으면 어떡해!" "안 뺏어!"라고 투닥 거리면서도 서로를 꼬옥 끌어안고 있는 모습을 보여, 지켜보는 제작진까지도 웃음을 감출 수 없었다는 후문이다.



과연 태남매는 예전의 다정했던 사이로 돌아갈 수 있을지, `아메리칸 파파` 리키김의 아주 특별한 교육법이 태린, 태오 남매의 웃음 가득한 시골 가을날 이야기가 오는 28일 토요일 오후 4시 50분 SBS `오! 마이 베이비`에서 대공개된다.
김만석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싸이 아버지 회사 연매출 1천억…미국도 인정한 금수저★ `아내도 재벌?`
ㆍ러시아 군용기 격추, 시리아 반군 “탈출 조종사 사살했다” 충격주장
ㆍ대학가상가, 광교(경기대)역 `리치프라자3` 투자열기로 후끈!
ㆍ`상상고양이` 조혜정 父 조재현 빌딩 가격 들어보니 `헉`…재산이 몇백억?
ㆍ공인중개사 합격자발표, 응시생 합격률보니…공인중개사 연봉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