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계는 패션의 완성이라는 말이 있다. 특히 손목시계는 남자의 패션에 품격을 더해주며 그 날 분위기에 따라 혹은 장소마다 다르게 연출이 가능하고 어디서든 편하게 착용이 가능하기 때문이다.



슈트를 주로 입는 직장인은 댄디함과 세련됨을 추구하는 메탈시계, 클래식부터 캐주얼까지 넘나드는 가죽시계로 자신을 표현하며, 레포츠활동을 함께 즐기기 좋은 기능성 아웃도어시계, 10대 20대 학생들,군인들이 사용하기 편한 전자시계 등 다양한 라인의 남자시계들이 있다. 또한 시대가 변함에 따라 스마트워치도 등장하면서 손목시계는 많은 이목을 끌고 있다.



시계쇼핑몰 선두 주자인 타임메카는 다양한 해외 브랜드의 지속적인 런칭을 통해 여타의 온오프라인 시계매장과는 달리 유명 브랜드의 남자시계, 여자시계, 커플시계, 학생시계, 스마트워치 등 다양한 제품을 거품 없는 가격으로 공급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타임메카에서 포체, 가이거, 발렌티노루디부터 고가브랜드인 프레드릭콘스탄트, 태그호이어, 구찌, 론진, 오메가까지 남자시계를 최대 80%세일해 ‘2015년 3차 블랙프라이데이’를 진행 중이다.



타임메카는 올해 프리미엄브랜드 대상을 시상하며, 세계 쇼핑몰 최초로 ICR(품질경영시스템인증서)획득 및 시계쇼핑몰로는 유일하게 TIPA(무역지식재산권협회) 회원참여 활동 품질 관리에도 노력을 아끼지 않고 있다. 이와 함께 오프라인 매장 못지 않은 철저한 A/S관리 시스템을 도입, 100% 정품 취급 원칙, 가품 120% 보상제도 등을 통해 소비자의 신뢰를 높이고 있다.



현재 타임메카에서는 태그호이어, 까르띠에, 제니스, 로렉스, 오메가, 티쏘시계, 디젤시계, 자스페로, 론진시계, 알렉산더크리스티, 포체시계, 잉거솔, 밀튼스텔리, 세이코, 타이맥스위켄더, 루미녹스, 해밀턴, 순토시계, 다니엘웰링턴, 지샥빅페이스, 알마니시계, 카시오, 마크제이콥스시계, 발렌티노루디, 모먼트워치, 구찌시계, 헬다이버, 캉골시계, 몽블랑, 마리끌레르시계, DKNY시계, 나바시계 등 약 150여종의 브랜드 시계를 취급하고 있다.


온라인뉴스팀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싸이 아버지 회사 연매출 1천억…미국도 인정한 금수저★ `아내도 재벌?`
ㆍ터키, 러시아 군용기 격추 장면보니 `경악`…17초간 영공침범 "2명 사살"
ㆍ대학가상가, 광교(경기대)역 `리치프라자3` 투자열기로 후끈!
ㆍ`상상고양이` 조혜정 父 조재현 빌딩 가격 들어보니 `헉`…재산이 몇백억?
ㆍ공인중개사 합격자발표, 응시생 합격률보니…공인중개사 연봉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