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셀레나 고메즈♥저스틴 비버, `한밤 데이트` 다정한 모습 포착 "진짜 재결합?" (사진=셀레나 고메즈 인스타그램)

[김민서 기자] 할리우드 대표 커플이었던 저스틴 비버와 셀레나 고메즈의 데이트 장면이 포착됐다.

22일(현지시각) 미국 스플래시닷컴은 저스틴 비버와 셀레나 고메즈의 데이트 장면을 포착해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미국 LA의 거리에서 주변의 시선을 신경쓰지 않고 데이트를 즐겼다. 어깨동무를 하는 등 시종일관 다정한 모습을 보인 것.

두 사람은 2011년 2월 공개 열애를 시작했으며, 이후 결별과 재결합을 반복해왔다. 셀레나 고메즈는 9월 테일러 로트너와 스캔들에 휩싸이기도 했으나, 보도 직후 부인하기도 했다.

고메즈와 비버의 재결합설이 불거져 나온 것은 비교적 최근으로, 저스틴 비버가 한 식당에서 셀레나 고메즈를 향해 `마이 걸(My girl)`을 열창하는 모습이 SNS를 통해 공개됐기 때문. 고메즈의 측근에 의하면 비버의 고백에 고메즈가 잔뜩 들떠 행복해했다고 전해졌으며, 비버 또한 꾸준히 고메즈와의 이별을 언급하며 재결합을 원하는 뉘앙스를 전하기도해 두 사람의 재결합 여부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ming@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복면가왕` 거미 누른 캣츠걸 정체, 차지연인 결정적 증거?
ㆍ토트넘 웨스트햄 손흥민, 민아 태운 아우디R8 가격 `대박`…유소영-한연수 등 `女연예인 킬러`
ㆍ대학가상가, 광교(경기대)역 `리치프라자3` 투자열기로 후끈!
ㆍ`마리텔` 유희관 여친 양수진, 터질듯한 볼륨감 `아찔`…`프리미어 12` 엔트리 제외 `혹시?`
ㆍ고양 버스사고, 현장사진 보니 `아수라장`…1명 사망 17명 부상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