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현 쇼호스트, 사랑의 빨간밥차 후원회에서 밥심을 팔다?
[김희운 기자] 영어강사 출신으로 활발한 쇼호스트 활동을 하는 문서현 쇼호스트가 지난 10월 29일 인천 부평 감리교회에서 열린 밥심 콘서트에 사회를 맡아 화제다.

문서현 쇼호스트는 1부 행사의 단독 MC를 맡아 시상식과 콘서트의 사회를 단독으로 진행했으며 신뢰감 가는 목소리와 재치 있는 입담으로 행사를 빛냈다는 후문이다.

‘밥심 콘서트’는 다양한 모습으로 사랑의 빨간밥차 무료급식 사업에 힘을 실어주고 있는 후원회 회원들과 후원자, 자원봉사자들을 초대해 그동안의 활동에 감사를 표하는 자리이다. 뿐만 아니라 빠듯한 삶으로 인해 문화 여가생활과 거리를 둘 수밖에 없는 분들을 초대해 따스한 마음을 전하고 위로해 드리는 뜻 깊고 행복이 넘치는 가을 음악회이기도하다.

이 행사는 문서현 쇼호스트가 수료한 학원인 김효석 쇼호스트 아카데미의 김효석 박사의 추천으로 이루어졌으며 그는 9년 전부터 사랑의 쌀 후원회에 운영위원회 부회장 등 꾸준한 봉사활동을 하고 있다. 이에 대해 김효석 박사는 “쇼호스트는 단순히 물건만 판매하는 것만이 아니라 따뜻한 마음을 갖고 고객을 존중하는 자세에서 시작됩니다”라고 말했다.

한편 문서현 쇼호스트는 방송경력이 전혀 없는 가운데 쇼호스트 준비를 시작했고 수료 후 김효석 아카데미 추천으로 몽고나무 홈쇼핑, 이지웰페어 홈쇼핑을 거쳐서 티커머스 홈쇼핑인 쇼핑엔T에서 활동하고 있으며 앞으로 케이블 TV에서 고객들을 만나기 위해 오늘도 열심히 활동하고 있다. (사진제공: 김효석아카데미-OBM스피치 커뮤니케이션)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권현상, ‘위대한 유산’ 출연 확정…‘기대만발’
▶ 하트비, 수험생 위한 ‘힐링 타임’ 버스킹 성료…‘성공적’
▶ 박시연, 14일 3시 경 둘째 여아 출산…‘산모 아이 모두 건강’
▶ ‘육룡이 나르샤’ 유아인-신세셩, 복잡미묘 눈빛교환 포착…‘두근’
▶ ‘달콤살벌 패밀리’ 정준호-문정희, 화려한 패션으로 부부 케미 물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