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배우 황정음, 내추럴-섹시-큐트! 같은 포즈 다른 느낌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배우 황정음, 내추럴-섹시-큐트! 같은 포즈 다른 느낌(사진=씨제스 엔터테인먼트)



    [루동우 기자]황정음이 같은 포즈 다른 느낌의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오늘(14일) 황정음의 공식 페이스북에 `그녀는 예뻤다`의 촬영현장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황정음이 같은 포즈이지만 다른 옷으로 다양한 매력을 뽐내 화제를 모은 것”이라고 전했다.



    “혜진이를 그리워하는 분들께 선물! 흥부자 댄싱퀸 황정음!”라는 코멘트와 함께 공개된 사진에서는 황정음이 `그녀는 예뻤다` 촬영장에서 다양한 매력을 뽐내는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각각의 사진 속 황정음은 같은 옷, 다른 포즈로 내츄럴-섹시-귀여움의 매력을 뽐냈다.



    11일 종영한 `그녀는 예뻤다`에서 김혜진(황정음)은 서로의 꿈을 응원하며 장거리 연애를 했던 지성준(박서준)과 다시 재회하며 해피엔딩을 맞이했다. 이에 황정음은 외모보다 마음이 더 예쁜 ‘김혜진’ 캐릭터를 사랑스럽게 그려내며, 화려한 피날레를 완성시켰다.



    한편, 황정음이 주연을 맡았던 MBC `그녀는 예뻤다`는 11일을 끝으로 16부작의 막을 내렸다.



    ryu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파리 연쇄테러에 전세계 `패닉`…150여명 사망
    ㆍ도도맘 블로그 다시 시작‥"도움주신 분들과 식사 113만원"
    ㆍ대학가상가, 광교(경기대)역 `리치프라자3` 투자열기로 후끈!
    ㆍ최강창민·최시원, 차기작은 軍 입대 `씁쓸`…조용히 떠나는 이유는?
    ㆍ일본 규슈 서쪽 바다서 규모 7.0 지진…일부 지역 쓰나미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신격호 장녀' 신영자 롯데재단 의장 별세

      롯데그룹 창업주 고(故) 신격호 명예회장의 장녀인 신영자 롯데재단 의장이 21일 별세했다. 향년 85세다. 신 의장은 이날 오후 1시 지병으로 별세한 것으로 전해졌다. 빈소는 서울 신촌 세브란스병원...

    2. 2

      "명품인 줄 알았네"…요즘 백화점서 줄 서서 산다는 브랜드 [트렌드노트]

      지난 20일 오후 1시30분께 서울 영등포구 더현대 서울 3층. 스포츠웨어 브랜드 '온' 매장 앞에 설치된 웨이팅 기기 화면에는 '대기 19팀, 예상 대기시간 31분'이라는 안내 문구가 ...

    3. 3

      정부, 미 대법 '상호관세 위법' 판결 긴급 대응

      미국 연방대법원 판결에 대해 정부는 "한국에 부과되는 15%가 무효화하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하지만 미국이 별도로 10% 관세를 발표하는 등 불확실성이 커지고 있다는 분석이다. 정부는 주말 긴급 대책회의를 소집하고...

    ADVERTISEMENT

    ADVERTISEMENT